본문 바로가기
리뷰

신설동 에쩨르레더 다양상사 가죽공예 나들이

by miijii 2020. 9. 8.

안녕하세요 미지입니다.
지난 주말 신설동에 가죽공예 재료를 사러 다녀왔어요.
에쩨르레더와 다양상사를 많이 추천해주셔서 에레르레더와 다양상사를 메인으로 갔습니다.

에쩨르레더에 가면 이렇게 샘플북을 볼 수 있어요.
가죽별로 색을 간단하게 확인 할 수 있어요.
방문 당시 저는 가죽에 대해서 문외한이라 걱정했는데.
한눈에 이렇게 비교해 볼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저는 에쩨르레더에서 푸에블로와 부테로와 다코타 종류가 좋았어요.

아래 레드 색깔 정말 이쁘지않나여??
다코타 레드였던거같아요.

아래는 푸에블로 탄색인거같네요.
푸에블로가 에이징이 되어가는 과정을 보면.
정말 색이 이쁘게 태닝이 되는거같아서
좋아하는 가죽 중 하나입키다.
매우 고급스럽습니다.

가죽을 구매하게되면.
에쩨르레더 사장님 께서 같은 가죽이라도 조금더 상태가 좋은 가죽을 골라 주시려고 하십니다.
최선를 다해서 좋은거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에쩨르레더 푸에블로 탄색

저희가 고른 에쩨르레더 푸에블로 탄색입니다.
어려운 가죽이지만. 너무 재미있난 가죽이라 구먀하게되었어요. 다음에는 푸에블로 다른 색상도 구매하고 싶네요:)

그럼 이만 신설동 에쩨르레댜 후기였습니다~~!!
다양상사 후기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