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고양트레이더스 9/6방문

by miijii 2020. 9. 7.

9월 6일 트레이더스 고양점을 다녀왔습니다.
이번 트레이더스 방문은 건조기를 보기위함이었습니다.
그런데!!두둥
건조기가 2종류 밖에 없네요..
안내 해주시는 분도 없어서 물어 볼수도 없었네요.

이마트에서 엘지건조기 진열용 158만원 봤었는데.
그거로 구매해야하나 싶네요 .



이 건조기 제품은 좀 더 저렴할거같았는데 가격이 안붙어있었어요.

이렇게 건조기 아이쇼핑은 끗...
이렇게나 간단하게 끝나다니.

요즘 가죽공예를 배우고 있습니다.
그래서 명품 코너에 가서
명품들의 디자인과 마감처리를 확인해보았습니다

이제품은 버버리 토트백입니다.
보테루 같은 가죽으로 되어있었는데 안쪽이 버버리 체크 촌으로 되어있어서 내피까지 정말 이뻤어요.
탄색 가죽에 엣지코트로 마무리 되어있었습니다.



에트로 거방은 가방입구에 가죽부분을 덧댄게 포인트라 찍어보았어요

제가 조아라 하는 구찌

제가 좋아라하는 구찌 크로스백입니다. 저는 볼드한 느낌의 구찌 크로스백이 넘 죠아요. 다만 크로스 체인이 넘 무겁다는 단점이있어요. 엠보가 보송보송 너무 이쁜 구찌입니다.

이렇개 고양 트레이더스 명품 아이쇼핑을 마쳤습니다.

사실 먹거리를 마니 구매했는대.
먹거리를 사진을 못찍었네요.

다음에 또 돌아 오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