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신설동 계란빵 위치. 가격. 맛

by miijii 2021. 1. 29.

유투브에서 핫한 신설동 계란 빵집에 다녀왔습니다.

주말에 가서 인지 줄이 있더라구요.
생각도 못했어요. 유투브의 인기를 실감했답니다.



줄이 길게 늘어서니 사장님 손이 매우 바쁩니다.

게다 저희 앞에서 30개씩 사가는 분들이 있어서 특히 오래걸렸네요.

1인당 구매갯수 제한이 잇어야 하지않나 싶은 맘이 있었어요.


드디어 저희 차례가 다가와서 가까이에서 찍어봅니다.
계란을 굽는 판이 정말 깨끗합니다.
계란빵은 1개 1천원. 밤빵은 4개 1천원입니다.


그럼 과연 맛을 어떨까요???

허허
제가 너무 기대해서 인지..
하허
계란빵 맛이 원래이거죠..ㅎ
그냥 딱 기본이었습니다. ㅎㅎ
기다려서 먹을 정도는 아니였지만.
지나다가 배고플때 사먹으면 봏겟다 싶은 맛이었어요.
하나는 집에와서 메이플 시럽을 뿌려 먹었는데.
메이플 시럽을 뿌리니 맛있었어요..ㅎㅎ

그리고 위치는 신설동역 10번출구 바로 앞에 있습니다.
우체국 바로 앞 계란빵 팔고 계시니 참고바랍니다.

그런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