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안심스테이크 맛집 공덕 엘리스더리틀이태리

by miijii 2021. 2. 12.

안녕하세요:) 미지입니다.
이번 주에는 생일 기념으로 스테이크를 썰러 다녀왔습니다.
공덕역 인근에 있는 작은 이태리 레스토랑인데. 추천을 정말 많이 받아서 스테이크 먹으러 다녀오게 되었어요




공덕역의 큰 대로변 옆에 있지만.
가게 모습은 이태리 작은 시골마을에 온듯한 느낌이예요.

평일 6시 좀 넘어서 방문했더니 약간의 대기가 필요했습니다.

주문을 하고 잠시 기다리니 에피타이저가 나옵니다.
블로그 후기에서 많이 봐서 알고있엇는데...

에피타이저로 나온 소고기 육회 그 맛이 가히 예술입니다. 입네서 녹네요...♡

식전빵도 나왔습니다. 약간의 치즈와 페퍼론치노 따뜻한 빵이 정말 좋았어요.

드디어 메인이 나옵니다.
저희는 성게알 파스타와 수비드 안심스테이크를 주문하였습니다.
성게알파스타 24. 입니다.

성게알은 종업원께서 열심히 슥슥 현장에사 비벼주십니다.
오일 파스타임에도 점혀 느끼하지 않고 맛잇어요.
어란도 들어있어서 풍미가 대단합니다.

수비드 안심스테이크 38.입니다.
감자샐러드와 후추소스가 함께나와요.
우선 고기가 예술입니다.
원래 안심을 좋아하지만. 최근에는 안심 먹을 기회가 많이 없엇어요.
와 근데 그동안 못먹은 안심을 보상해주는듯한 맛이었어요. 특히 후추소스와의 조화가 엄청 납니다.



안심의 색이 정말 곱죠!!!
식감도 정말 좋아요. 겉은 살짝 바삭하고 안은... 사르르..
후..또생각나네요.
다음 기념일도 이곳으로 오게될거같습니다.

다만 다음에는 메뉴 3개!!! 양은 적은 편이예요..
2인이면 메뉴 3개가 정답!!!
ㅎㅎㅎㅎ

그럼 오늘도 맛있는 하루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