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도림 빵집 맛집] 버터룽지가 맛있는 소금빵 베이글 전문 고송네모

by miijii 2024. 4. 27.

안녕하세요 미지입니다
오늘은 동네 새로 생긴 소금빵 베이글전문 빵집을 소개 드리려구요
우연히 맘카페에서 보고 방문 했다가 넘넘 맘에 들었어요

고송네모빵집은 신도림역과 구로역 사이에 있구요
크라운빌 1층입니다 간판도 넘넘 귀여운거 있죠
신도림 맛집 불모지에 맛집이 생겨서 넘넘 신나네요

고송네모

고송네모에서는 유기농밀가루만 쓴다고 해요
그래서 밀가루 푸대가 이렇게 나와있더라구요
오전에 방문했더니 베이글만 나와있었어요
요즘 저의 최애는 소금빵인데 소금빵은 2시부터 나오더라구요 소금빵 드실분은 오후에 방문해주세요

크루아상과 휘낭시에도 있긴했는데
가격도 넘 좋은데 저는 베이글로 조지기로 했답니다 ㅎㅎ

커피는 제주유명 카페에서 원두를 가져 온다고 하는데 저는 커피 맛은 아직 못봤네욤

고송네모 빵나오는 시간 꼭 확인 하셔서 방문하세요~
10시 플레인베이글,치즈베이글,양파베이글,대파크림치즈베이글,휘낭시에,크루아상
12시 소금베이글, 초코베이글
14시 소금빵, 치즈소금빵, 에그마요소금빵
17시 식빵류

두둥 집에 빵을 한가득 사서 왔어요
분명 저하나 신랑하나 였는데
빵에 관심없는 신랑이 이상하게 욕심부렸네요

맛있게 먹으려면 오븐 160도에 3분!!
안먹는거는 꼭 밀봉입니다 아시죠??

제가 산 빵은 소금베이글,양파베이글,초보베이글,대파크림치즈베이글이예요

배가 불러서
한쪽씩만 짤라서 신랑하고 먹기로 했어요 ㅎㅎ
그새 못참고 신랑하고 한입씩 ㅎㅎ

대파크림치즈베이글이 특히 맛있엇어요
크림치즈가 아주 맛있네요
그냥 크림치즈에 대충 대파를 뿌린게 아니고
대파랑 베이컨이랑 크림치즈를 적절히 믹스해놔서 아주 잘 먹을 수 있엇어여

이런건 질질흘리며 먹기 좋으니 저는 오픈샌드위치형으로 먹는거 좋아해요
원래라면 크림치즈 남겼을텐데 맛있어서 진짜 다먹엇네요

그리고 초코베이글 사진을 자세히 못찍엇는데 초코가 듬북듬북 입안에서 녹는게 넘 맛있었어요
양파베이글은 보통이었고
소금베이글도 강츄!!소금빵 러버라면 소금베이글 무조건 맛있게 드시리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몇일이 지나서 소금빵 먹고 싶어서 신랑에게 사다달라고 부탁했어요 신랑이 가져온 봉두 두개 후후

신나네요 식빵은 주말에는 안나와서 당장 먹을 것은 아니지만 사보았구요 메인은 소금빵입니당

신랑이 먹고 싶어했던 에그마요소금빵. 에그마요가 아주 실하게 들어있어요 당일에 바로 못먹고 다음날 먹엇는데 소금빵 버터룽지 부분이 아주 잘 살아있어서 정말 맛있게 먹엇어요 혼자서 한개 다 먹으면 분명 배가 부를 양이예요

그리고 소금빵!! 크기가 딱 기본사이즈 적절합니다

제가 소금빵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건 멀까요
그건 바로 버터룽지!! 바닥을 봐볼까요

소금빵 버터룽지가 느껴지나요
두구두구

자세히 보면 이래요
버터에 튀겨진느끼 보이시나요
이게 소금빵 맛의 결정체!!!

진짜 넘넘 맛있게 먹었네요
하나는 다음날 먹엇는데 다음날 먹어도 넘넘 맛있는 소금빵이었어요 물론 에어에 돌려서 먹었답니다

담에는 매장에서 커피와 갓나온 빵으로 먹어보고싶네요
후후

신도림맛집 불모지에 이런곳이 생기다니 넘넘 감사합니다 장사 대박나시길 없어지지마시길
그렇다고 맨날 조기마감도 곤란한데 하하 ㅎㅎㅎ
암튼 오늘도 맛있는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