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민영활어공장 방이본점 초밥맛집* 송파데이트맛집으로 추천해요

by miijii 2024. 4. 25.

안녕하세요 미지입니다
오랜만에 송파에 있는 민영활어공장이라는 초밥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민영활어공장은 인천에 초밥맛집으로 소문이 난 곳인대요 송파구에도 방이동에 직영점이 있더라구요
인천에 있는 곳은 줄을 서서 들어간다고 들었습니다
방이직영점에 일요일 1시반 쯤 방문 했는데 널널히 먹을 수 있었습니디

입구에 초밥 샘플이 나와있었어요
너무 이쁘게 되어 있오서 실제로도 이럴지 확인 한번 해보겠습니다

참고로 방이직영점은 정말 인테리어가 예뻐요
이 동그란 창 만으로도 어떤 느낌인지 아시겠나요
데이트 하기에 너무 깔끔하고 이쁜 곳이라서 데이트할때 깔끔한 느낌으로 정말 추천드려요
저는 모둠b를 주문했어요
정말 정갈하게 나오져?
왼쪽 아래에 있는 것은 소주잔 같은 곳에 자몽에이드를 주더라구요 너무 귀엽고 임팩트가 있었습니다

메뉴도 하나하나 살펴보면 엄청 정갈하고 신경쓴것이 보여요 초밥세트 가격이 싼 편은 아니라서 어찌 나올지 궁금했는데 꽤나 신경쓴 느낌이 납니다

광어에도 고노와다가 조금 올라가 있고
참치에는 유자가 조금씩 올라가 있어서 풍부한 향을 느끼며 회를 즐길수 있답니다

이거는 치킨인데 소스에 담겨서 나오는데 양은 적지만 맛이 좋았어요 양도 딱 사이드로 적당한 느낌이고 식감이며 간이며 매우 좋았습니다 심지어 따뜻하게 나와요

이거는 샐러드 인데요 한잎 먹고 사진을 찍어서 양이 적어보이지만;; ㅎㅎ 그냥 샐러드가 아니고 연어도 올려줘서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사이드 하나하나 신경쓴 느낌이 넘 좋았어요

우동에도 여러가지 고명이 올라가 있어서 풍부한 맛이 좋았습니다 국물도 버섯향이 가득한게 시판 우동육수가 아닌거 같았어요

맛 간장과 생강인데요 간장도 간이 적절하고 너무 진한지 않더라구요 간장이 맛있어서 초밥을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거 같아요

방이맛골에 있는 민영활어공장은 방이맛골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편하게 방문 할수 있습니다
매장 앞에도 주차 공간이 히나 있긴한데
상하차용인거같아요 고객용은 아닌거 같아요
정말 부득이한 경우에만 매장에 문의 달라고 되어있었습니다 저희는 4천원 주차 요금이 나왔네요
잠실은 정말 주차하기가 어려운데 이 주차장이 있어서 벙말 다행이예요
민영활어공장과도 가까운 편이예요 걸어서 5분 정도 입니다 주차장위치는 민어활어공장에서 올림픽공원 방향으로 가다보면 나옵니다

그래서 밥을 다 먹고는 올림픽 공원으로 산책 가시면 데이트 코스로 딱!! 소개팅 자리 하기도 너무 좋을거 같아요 강츄츄츄츄!!
그럼 오늘도 맛있는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