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케이크맛집]스타벅스 번트치즈케이크 돌체라떼

by miijii 2020. 5. 7.

드디어 케이크 맛집 스타벅스 번트치즈케이크를 만나고 왔습니다.

매번 스타벅스에서 주문을 할때 마다 눈길이 가던. 번트치즈케이크였습니다.


이번에 기프티콘을 받게 되어서 유림낙지에 놀란 속을 달래고자 스타벅스로 갑니다 ㅎ

저는 고를 거도 없이 번트치즈케이크에 아아.

오빠야는 돌체라떼에 부드러운생크림카스테라입니다

돌체라떼가 매우 곱네요 ㅎㅎ

돌체라떼가 맛도 참 곱지요 ㅎㅎㅎ

다만 칼로리가 안고와요ㅜ


번트치즈케이크 먹으러 온건데 부드러운 생크림카스테라가 훨씬 맛있네요.

 

 

번트 치즈케이크가 제가 생각한 느낌이 아니엇어요. 엄청 부드럽고 입에서 샤르르 녹는 녀석을 기대햇는데. 꾸덕꾸덕한 치즈케이크 였네여

예전에 스타벅스 뉴욕치즈케이크하고 비슷한거 같아요.

다음에는 패스할거같네요..

스타벅스에서 맛난 치즈케이크 나오기를..기다려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