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논산맛집 화지시장 화지김밥에서 꼬마김밥 추천 꾸욱~☆

by miijii 2020. 5. 5.

우연히 논산을 지나게 되어 논산맛집을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논산역 근처에는 딱히 먹을 만한 곳이 보이지 않아.
논산 맛집을 찾아 인근 시장인 논산화지시장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게다 온누리 상품권도 사용할 수 있으니 시장에서의 쇼핑은 꽤나 합리적입니다.

논산 화지 시장한 켠에 자리한 논산 맛집 화지김밥은 이렇게 깔끔한 외관입니다.
젊은 부부가 운영하는 거같은데 화지김밥 컨셉을 정말 잘 잡은거 같아요.

논산 맛집 화지김밥에서는 꼬마김밥이 메인메뉴인데요. 6가지의 맛중에 취향대로 고를 수 있고. 10개를 사면 1개를 더 주는 서비스를 하고 있어요.
그리고 어린이들도 먹을 수 있게 자극적이지 않은 메뉴도 있어서 어른 아이가 함께 할 수 있는 곳이랍니당.

sns계정에 올리면 음료도 주시네요!
그것도 페트로!!ㅎㅎ
회지 김밥 아주좋아요 ㅎㅎ

논산에 다시 방문하게 된다면 논산맛집 화지김밥에 재반문의사 100%입니다 ㅎㅎ

사실 원래 논산 화지시장에서 가고싶던 곳은 대영모찌였어요..

꽈배기로 생활에 달인에 나온집이죠. 근데 꽈빼기는 3시부터 판매한다고 해요. 그래서 대영모찌에서 꽈배기르루먹지 못하고 모찌 2팩 사왔는데 몰캉몰캉하고 팥도 안달고 좋았어요 ㅎ 사실 저는 좀 더 달아도 좋아요 ㅎㅎ 다음번에 기회가 된다면 논산 맛집 대영모찌에서 꼭 꽈배기를 먹어보고싶네요

아쉬운데로 논산 화지시장에 판매하고 있는 다른 꽈배기집에서 찹쌀꽈배기를 샀어요 개당 500원이었는데. 이 찹쌀꽈배기도 충분히 맛있어서 화지김밥에서 먹은 꼬마김밥으로 배가 한가득인데 또 꽈배기를 순삭했답니다 ㅎ

논산 방문하게 되시면 화지시장 맛집에서 온누리상품권으로 맛있는 김밥. 모찌. 꽈배기 어떠신가욤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디맛집 은행골 초밥&참치  (0) 2020.05.06
군산여행  (0) 2020.05.05
군산맛집? 인생짬뽕? 쌍용반점..?  (0) 2020.05.04
엄마표 쑥버무리  (0) 2020.05.02
송파문정동 맛집 골목떡볶이  (0) 2020.04.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