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제주도 한정 스타벅스 굿즈

by miijii 2020. 6. 10.


안녕하세요. 미지입니다:) 지난 주말 제주도에 다녀와서 포스팅이 많이 늦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제주도에서만 파는 스타벅스 굿즈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최근 스타벅스 여름써머프리퀀시 이벤트로 스타벅스 굿즈 대란인데요. 스타벅스 제주에도 대란템이 될 법한 굿즈들이 많아서 소개 시켜드리려고 해요. 저는 제주도 함덕해수욕장에 있는 스타벅스에 다녀왔습니다.

우선 제주에서만 먹어볼 수 있는 음료가 있습니다. 제주청보리크림프라푸치노, 제주 레드빈라떼입니다. 제주레드빈라떼가 팥빙수 같은 맛이 나서 매우 제 스타일이예요. 서울에도 팔면 참 좋을 거 같아요^^



그럼 이제 스타벅스 굿즈를 구경해볼까요? 하르방 열쇠고리입니다. 스타벅스 앞치마입은 하루방이라니 장말 귀여워요. 게다 위에 보이는 거는 가죽으로된 스타벅스 홀더인데 너무 고급스러워요. 당근 캐릭터와 스타벅스 로고가 제법 잘 어울려요.

키홀더는 스타벅스 끈과 하루방를 함께주어서 하나를 사면 2개 주는 느낌이예요! ㅎㅎ 너무나 탐이 났지만 제주한정 카카오굿즈가 저를 기다리고 있어서 참았어요.


이번에는 라벤더 색상의 굿즈입니다. 책가방 모양의 파우치와 열쇠고리예요. 하루방 버전이 아닌 여행객 버전의 라벤더 열쇠고리인데 샘플이 없었어요. 카메라를 메고 있는 모습이 정말 귀여워요. 게다 책가방 파우치와 함께하면 너무 귀엽습니다.!!


가방은 실제로 지퍼가 열려서 악세사리나 동전을 넣어서 보관할 수 있어요. 으아 탐이 납니다. 라벤더 색상을 정말 이쁘게 잘 뽑은거 같아요.


이번에는 종달리 수국이 그려져 있는 에코백입니다. 이 제품 역시 라벤더 색상이 매우 고와요. 에코백 상단을 묶을 수 있어서 안에 내용물이 쏟아지지 않게 들고 다닐수 있어서 참 실용적인 가방이예요.


이번에는 수국스노우볼입니다. 와 색깔이 정말 고와요. 스노우볼 수집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사는 아이템입니다. 역시 여행 기념품은 스타벅스네요.


이 제품은 스타벅스 감귤하르방 피규어입니다. 완전 쪼꼬미 귀요미 입니다. 다만 가격이 22천원이라니.. 비싸네요..

사실 저는 제주한정 굿즈로 에스프레소 잔을 사러 왔기 때문에 컵을 찾아보았어요. 종달리 머그와 실리콘으로 된 감귤 텀블러가 있네요. 다만 에스프레소 잔이 없었답니다. 그래서 아쉬운 마음이 매우 컸어요.

저는 제주 카카오 라이언 굿즈를 사기 위해 스타벅스 굿즈는 보류 하며 간단히 스타벅스를 빈손으로 나올수 있었습니다. 그치만 사진으로 다시 보니 후회되네요.. 라벤더 책가방파우치가 눈이 밟혀요. 다만 제 손에 들어오면 금방 더러워지니. 이렇게 지켜주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

지금까지 제주도에서만 파는 스타벅스 아이템을 소개해드렸어요. 저는 카카오 하루방 굿즈를 사기위해 빈손으로 나왔어요. 다만 이 이후에 카카오를 방문했는데 아예 카카오프렌즈의 제품은 다른 느낌이예요. 비교할 수 없지만 스타벅스 제주 굿즈가 좀 더 여성스럽고 아기자기한 느낌이예요. 둘다 사실수 있다면 둘다 사시구요. 여성스러운걸 좋아하시눈 분들은 하나만 사신다몀 스타벅스 굿즈가 더 좋을수 있을 거같아요 ^^

이번 여름 제주에 놀러가게 된다면 꼭 스타벅스와 카카오프렌즈에 가서 즐거운 시간 가져보시길 바래요. 오늘은 즐거운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