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백종원 한정판 갓뚜기 오동통면 다농마트에서 샀어요!

by miijii 2020. 6. 17.

안녕하세요 미지입니다^^
얼마전 방송에서 완도를 살리기 위해 백종원선생님께서 오뚜기에 SOS를 했습니다. 오동통면에 들어가는 다시마를 하나 더 넣기로 말입니다. 바로 승인이 뙇!! 백선생님 멋있어요~~

그래서 저도 백종원 한정판 오동통면을 먹고 싶어서 근처 마트를 가거나 편의점을 가보았지만 도통 없더라구요. 그러다 드디어 다농마트에서 발견했습니다. !!
저는 마포다농마트에서 온누리 상품권으로 구매했답니다.

한정판 오동통면 가격은 5봉지에 2,950원 입니다.
개당 가격은 590원이네요. 600원도 안해요. 역시 갓뚜기입니다. 어여 집에가서 끓여보아야 겠어요 ㅎㅎ

다농마트 오동통면 가격 2950원

오동통면 봉투를 뜯어보니 역시나 다시마가 두개 뙇있어요!! 생각보가 다시마가 작은 느낌이었어요. 그런데 조리하다보니 다시마가 커지더라구요. 그래서 먹을때는 작은 느낌이 둘지 않았습니다. 다른 부분은 다 똑같은거 같아요.

어릴때는 너구리 같은 라면은 면이 뚜꺼워서 안좋아하고 얇은 면을 좋아해서 스낵면을 많이 먹었는데요. 이제 입맛이 바뀐거같아요. 너구리나 오동통면 너무 좋아요 ㅎㅎ 다시마 넣고 진득하게 5분동안 끓이면 딱 좋아요. 혹시나 좀 더 익어도 두꺼운면은 확 불었다는 느낌이 들지 않아서 좋습니다. 얇은 면은 좀만 시간이 지나면 확 불어 버리거든요.

그럼 이제 한정판 오동통면을 끓여볼까요??

다시마 두개 한정판 갓뚜기 오동통면



오동통면 봉투에 보면 5분동안 끓이도록 되어있어요. 알람을 딱 맞춰고 끓여보아요. 끓이는 동안 면을 들어다 놨다 하면서 면이 탱글탱글해 지도록 해야해요. 그리고 4분 30분초에는 계란을 넣어요. 저는 반숙을 좋아서 젓지 않고 마무리합니다.
이렇게 뙇!! 다시마 2개 계란 2개를 넣고 오동통면 완성!!

급하게 먹느라 그릇에도 옮기지않고 흡입을 시작햇어요.
역시 맛있네요. ㅎㅎ
사실 기존의 오동통면 맛과 크게 차이가 나지는 않지만 완도에 계신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까싶어 괜히 쀼듯한 마음이었어요. 마음이 풍성풍성해지는 느낌 ㅎㅎ

근데 여러뷴안 오동통면 안에 다시마를 드시나요?!! 저는 귝뮬 내기 하고 먹을때는 버리는데.. 다들 드시는 지 궁금해요. 라면의 나트륨과 나쁜 성분을 다시마가 흡수한다는 얘기도 들은 적이 있어서 웬지 먹으면 안될거같아요. 혹시 여러분은 어떻게 하시나요 궁금해요.

그럼 갓뚜기 백종원 한정판 오동통면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오늘 퇴근 길에 오동통면 한사발 하실래요? ㅎㅎ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응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