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송파문정동 맛집 골목떡볶이

by miijii 2020. 4. 26.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송파 문정 떡볶이 맛집. 골목떡볶이에 다녀왓어요:)

문정동 골목떡볶이 익히 들었엇는데 이제야 왔어요.

위치는 문정동 로데오 골목 안쪽에 있어요.
그래서 골목떡볶이 인가바여 흐흐

근데 로데오골목 마니 죽었네요. 맘이 아파요..

골목떡볶이에 들어가면 이렇게
셀프로 주문하는 방식입니다.

떡볶이가 셀프라니!!
조금 어색했지만.
역시 떡볶이 맛집이라. 순환을 빨리하기 위함인가바요.

야기만두도 이렇게 산더미를 쌓아두고 파시네요 ㅎㅎ

저희는 떡볶이 2. 순대1. 만두1 을 시켰어요

어라..?
1인분도 충분히 많네요...

양이 적을줄 알고 2인분 시켰는데...허허허
그래서 1인 1떡볶이를 하기로햇죵..
골목떡볶이 아주 맛있네요.
비닐까지 먹겟어요.
근데..
양이 많네요..
아이고 아 못먹겟어요..
결국 떡볶이 1/3은 남겻답니다..

떡볶이에 집중했더니 순대도 좀 남앗엉..
대식가가 아니시라면 ..
2인 1떡볶이 추천드려요 ㅎㅎ

그래도 정말 맛있어서 위를 늘려가며 먹었답니다..

지금 또 떡볶이 생각하네요 후후

송파 문정동이 가깝다면 무조건 가세요
떡볶이 맛집 추천 꾸우우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