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관악/서울대입구] 가죽공예 원데이클래스: 해리앤가죽공방

by miijii 2020. 9. 16.


안녕하세요. 이 천들이 멀까요??^^
이쁜 파란 가죽들이예요.
최근에 다녀온 해리앤가죽공장에서 진행하눈 원데이클래스에서 받은 가죽 패턴입니다.
어떤걸 만드는 건지 아시겟나요??ㅎ




제일위에 가죽은 아코디언 명합지갑의 패턴입니다.

아래꺼난 좀 쉽져 ㅎ
돌돌이 가죽필통입니다.

그러면 목타질을 하고 바느질울 시작해볼까요.

와 이제 바느질은 뚝딱이예요 ㅎㅎ
스프링도트 다는 작업은 처음이었는데 매우 신기했어요.
잠금장치로 스프링도트는 매우 저렴해서 잘 쓰이는 거같아요.
간편하기도 하고 말이죠 ㅎ

돌돌이가죽필통은 간격을 좁게 작업해보았어요.
칸은 어떤용도에 쓸지 맞춰서 크기를 정하면 됩니다.
원래는 화장품 브러쉬들을 넣을 용도로 만들었는데.
생각보다 브러쉬 길이가 길어서 위로 나오더라구요.
다른번에는 메이크업 브러쉬 케이스로 좀더 높게 만들어 볼까 합니다 ^^
결국은 스프링토드를 넣는 것으로 완성되었습니다^^

돌돌이 가죽필통

가죽공예로 하나씩 소품을 만들어 가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코로나시대의 새로운 취미로 강추입니다!!ㅎㅎ

여러분들도 함께해요~~

저는 관악구에 있는 해리앤 가죽공방에서 원데이클래스로 배우고 있어요. 근처에 가죽공예 궁금하신 분들 계시면 해리앤가죽공방 추천드려요. 선생님이 정말 친절하시고 공간도 넓습니다. 셀프로 가죽공예하면서 구매할 수 없는 부분피할기나 불박기 까지 모두 준비되었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