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삼각지 이태원 탕수육 맛집 명화원

by miijii 2020. 10. 30.

안녕하세요 미지입니다.^^
오늘은 삼각지 이태원 근처에 있는 탕수육 맛집 명화원에 다녀왔습니당~!! 용산에서도 가까워요.

매우 허름해보이는 건물이지만.
아주 탕수육 맛집이러고 해서 찾아왔습니다^^
내부에 사람들이 좀 있어서 포커스가 천장으로 ㅎㅎ

탕수육 가격은 작은게 17천원.. 비싸네요.
다만 짬뽕과 짜장은 저렴한 편이예요.
저희는 짬뽕밥이 먹고 싶었는데.
밥은 안된데요 ㅎㅎ
요즘 면을 정말 마니 먹엇는데 오늘도 면이되엇네요 ㅎㅎ
그리고 군만두도 필수로 시켜야 헌다고 해요

두구두구 기대됩니다~~~

명화원 군만두가 먼저 나왔어요~~!!!

옛날스타일 군만두인데 겉은 바삭하고.
안을 꽉차있네요~
육즙이 듬북듬북합니다~~!!

계속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맛이예요.
역시 이거를 추천 해준 이유가 있엇네요~~

명화원 탕수육이 나왓어요.
탕수육 맛집이라 찾아왔으니 꼭 먹어봐야죠.
작은 사이즈를 시켰는데 생각보다 양이 매우 많아요.

동글동글 귀여운 찹쌀 탕수육이예요.
피가 적절허게 찹쌀이 섞여있어서 고기하고 조화가 좋아요.
고기에서 냄새 안나고 맛있게 먹엇어여~

명화원 짬뽕

주문했는데 넘 늦게나온 짬뽕.
다만 젤루 맛있엇어요.
저희가 늦게가서인지 새로 끓여쥬신거 같아요.
오징어랑 야채가 정말 신선하고 국뮬이 아주 깔끔해서 좋았어요.
다만 짬뽕밥이 되었으면 더 좋았을거가타요~

양이 생각보다 매우 많아서 결국 남았어요.
2명이가서 3개 메뉴는 좀 많네요
저희는 군만두와 탕수육을 포장해왔는데.
포장도 이쁘게해쥬시네요.

이태원 삼각지 근처에서 탕수육 맛집을 찾으신다면.
명화원 추천드려요~

오늘도 맛닜는 하루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