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풍납동냉면맛집] 유천냉면 잠실 본점

by miijii 2020. 10. 10.

안녕하세요. 미지입니다:)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 황화코스모스 구경 갔다가 풍납동에 유명한 냉면 맛집이 있다고 했서 유천냉면 잠실본점에 다녀왔습니다~~!!^^

주말 이른 시간이라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요. 원래는 1시간 넘게 기다려야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송파구 유천냉면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메뉴는 유천물냉면 이래요. 보통 물냉면과 달리 양념이 들어가 있는 물냉면 이었어요. 시원하게 먹고 싶어서 저는 유천물냉면으로 주문했어요. 오빠는 회냉면을 시키고 고기만두는 필수 있니다. ㅎ

뚝갈비와 왕갈비도 판매중이었는데 다음에 꼭 와서 먹고 깊은 비쥬얼 이었답니다.

주문은 커피숍 같은 방식이예요. 테이블 번호를 확인하고 카운터에 가서 주문해야합니다. 이때 주차증에 도장도 받으셔야 1시간 주차 무료혜택을 받는 답니당.

사회적거리두기 중인 유천냉면


테이블사이마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띄워져있어서 한창 시간대에는 대기가 더 길거같더라구요.

드디어 유천냉면의 고기만두가 먼저 나왔어요. 4피스여서 섭섭했는데 먹다보니 정말 큼직하고 속이 꽉!!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두개만 먹어도 배부르네요 ㅎ

곧이어 물냉도 나왔습니다.
와아아ㅏㅇ 정말 맛잇게 생겼죠. 맛잇어요 실제로 ㅎㅎ
국물이 진짜예요. 진짜 고기육수 넘 맛났어여.

이건 회냉면!!
회는 간재미회 같아요.
회냉면은 생각보다 쏘쏘.
다만 물냉면에 고기사리가 없어서 인지 회냉면의 회랑 같이 먹으니 좋더라구요.

비빔냉면은 안먹어봣지만 충분히 맛날거 같습니다.
육수가 다하고든요 ㅎ



양이 많아서 결국 남기고 왔네요. 먹기전에는 곱뱌기도 먹을거같았는데 말입니다. ㅎㅎ

나올때 보니 블루리본도 매년 붙여있었네요.
역시 맛집입니다.
글을 쓰면서도 계속 생각 나네요.


올림픽 공원에 꽃사진 출사갔다가
들리면 참좋은 곳인거같아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맛있는 하루되세요^^

참고로 주차는 1시간 이후에는 10분당 500원의 비용이 발생한다고 하니 식사하시고 꼭 차빼고 이동하시기를 추천드려요~~

감사합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