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건대맛집] 엘루이 피자

by miijii 2020. 10. 2.

건댜맛집
안녕하세요ㅡ 미지입니다:)

오랜만에 건대에 다녀왔었어요.
코로나 때문에 미루고미루고미루던 친구의 생파를 드디어 하기로 했답니다.

건대에 피자 맛집 엘루이 피자로 향합니다. 친구가 건대피자맛집이라고 추천해줬어요.

건대입구역 2번출구로 나와서 7~8분 걸어야하네요.

인테리어가 아주깔끔해서 데이트하기도 딱 좋을거같습니다.
다만.. 음악소리가 넘커요ㅠ

저희는 3-4인용 세트를 주문했어요. 샐러드와 감튀가 먼저 나오네요. 샐러드는 리코다 샐러드로 주문했어여. 감자튀김도 치즈가루가 붙어있어서 맛있었어요.

 

 드디어 피자가 나왔습니다. 여기는 마르게따 피자가 맛있다고 해서 마르게따피자로 주문했어요.

크어 피자가 엄청 커요.
2인용은 11인치 피자이구요. 3ㅡ4인용은 18인치 피자라 매우 크네요 ㅎㅎㅎㅎㅎ 다만 도우가 얇아서 생각보다 많이 먹었어여.
게다 진심 맛있었어요.
토핑과 도우가 정말 잘 어우러지네요. 피자맛집 인정합니다 ㅎ

건대에 다시 방문하게 되면 또 방문할 의사 있네요.
건대에서 맛있는 피자 드시고 싶으시면 추천 꾸우우욱!!

오늘도 좋은하루 맛있는 하루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