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꺌랑 루피움비타민 클렌징밤 구매해보았어요

by miijii 2020. 11. 17.

안녕하세요.미지입니다.!유명한 인스타 마켓?블로그마켓 꺌랑에서 첨으로 루피움 클렌징 밤을 구매했습니다.

저는 꺌랑에서 화장품은 구매해 보지 않았는데,

꺌랑의 화장품 브랜드 루피움에서 일시적으로 판매가 시작되면 항상 네이버 검색어에 뜨더라구요.

그러다 드디어 구매하게 된 꺌랑 루피움 비타민 클렌징밤입니다.

루피움 비타민 클렌징밤

꺌랑 루피움 클렌징 밤은 클렌징 오일이나 로션의 대용품입니다.

저는 보통 시드무르이 클렌징 밀크를 사용했엇어요. 자극적이지 않고 지성피부에도 적합했기 떄문입니다.

클렌징오일은 지성피부인지라 가끔만 사용했습니다.

클렌징밀크의 경우 지성에도 잘 맞고 자극도 적다고 해서

시드물 제품을 계속 사용했엇는데, 루피움 비타민 클렌징 밤이 너무 궁금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루피움 클렌징밤의 사용 방법은 기존 클렌징 밀크나 로션과 동일합니다.

손바닥에 동전만큼 덜어서 얼굴에 도포하면 됩니다.

동전만큼  덜을 떄 스파츌러가 잇어서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후기에 온열감이 있다고 나와있었는데,

살짝 따뜻한  느낌이 얼굴에 나타나네요.

그래서 롤링시에 노폐물이  더욱 잘 배출  되는 느낌이었습니다.

아직 이틀차라 큰 효과는 모르겠지만. 화장시 조금 더 잘 먹는 다는 느낌이 있네요.

조금 더 사용해보고  효과가 확실히  확인되면 또 포스팅 하겠습니다

우선은 지성피부에도 큰 무리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ㄴ물론 저는 이중세안을 했습니다.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