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여의도 더현대 쇼핑. 무인양품, 케이스티파이, 브레디포스트, 시에, 파이브가이즈

by miijii 2023. 10. 22.

안녕하세요. 민조입니다. 이번주말을 여의도 더현대에 다녀왔습니다. 그냥 간단하게 요즘 아이폰15가 핫하니 케이스티파이 매장에 구경 가려고 다녀왔어요.

최근에 새로산 헬리아드15를 메고 신나게 갑니다.

우선은 더현대 가는길에 ifc를 지나다가
양말 구매를 위해 무지 무인양품 매장에 방문했습니다.
신랑이 편하게 신을 만한 양말을 사기위해 방문했는데,
왜 무인양품.. 남자 양말은 얇게 만들어 주지 않나요..
얇은 남자양말 원츄합니다!!

대신 남자 가을옷이 너무 이뻐서 가을겨울옷을 구매하게되었어요. 옆에 있던 간지나는 흑인 형님이 이 옷을 입었는데 너무 이쁘더라구요. 그래서 신랑도 냉큼 입어보았네요. 신랑한테 너무 찰떡이라 살뻔했어요. 심지에어 무게도 정말 가벼워서 좋아보이더라구요.

무인양품

그치만 우리가 산것은 바로 이거예요.
무인양품 보아 플리스 베스트입니다.
신랑이 유니클로 카멜셔츠를 입고 있엇는데.
너무 잘 어울리지 않나요.
빅사이즈 모델같아요. .ㅎㅎㅎ
빅사이즈 모델 시키고 싶은 맘입니다. ㅎㅎ

결국 이녀석은 우리집에 함께 왔지요. ㅎㅎ

그리고 원래 목적지였던 더현대 케이스티파이 매장에 왔어요. 아이폰15가 출시되어서인지 역시나 줄서서 들어가야 하더라구요.
그래도 생각보다 대기가 길지 않아서 기다릴 법 했습니다. 매장을 둘러보다보니, 디즈니 빌런 시리즈가 제맘을 사로잡았어요.
말리피센트!!! 이거 넘 이쁘지 않나요.
심지어 제가 휴대폰 케이스에 꼭 필요로 하는 미러케이스라는거!!
가격이 83천원이라.. 좀 사악하고..
코업 제품은 할인이 안된다고..
그래서 83천원 정가를 다 주고 사야하지만..
넘 이쁜거.. 말리피센트 도도한 표정도 넘 좋아요
백설공주 마녀는 좀 너무 무섭지않나요.
말리피센트 굿굿 !! ㅎㅎㅎ


다만 아직 아이폰15를 구하지 못하였기에
케이스는 맘에 담에 두고 왔답니다.

그리고 이동하던중에 발견한 브레디포스트.
디자인 감성 진짜 넘넘 좋은거 같아요.
우디우디하고 전반적으로 브라운하게 통일된 감성 넘 찰떡입니다. 에코백이 이렇게 이쁠일인가요.

다만 늦게 방문해서 인지. 제품이 남아 있지 않았어요.
소세지 프렛즐과, 페퍼로니 프렛즐이 남아있엇는데.
플레인이 남아 있지 않아서 먹어보지는 않았네요.
다음에는 일찍와서 플레인으로 먹어보고 싶어요.
저는 플레인 덕후 거든요..
소금빵도 기본이 제일 맛잇다는 ㅎㅎ
맛있는 소금빵 먹고 싶네요.
버룽지가 많은 맛있는 소금빵 어디로 가야할런지요

그리고 이동하던 중에 발견한 팬시샵..
고양이 덕후인 저의 시선을 사로 잡은곳…
귀여운거 천국입니다.

이 하찮은 곰돌이도 너무 귀여운거죠..


그리고 리셀샾에서 발견한
나이키 에어조던1 x 트레비스캇 베이비 제품..
이게 그렇게 귀하다던데 여기 있더라구요.
넘나 귀여움요.. 아가도 없는게 이거 왜이리 탐나요 ㅎ


그리고 방문하게된 시에 매장입니다.
사실 짧은 코드 보던 제품이 있어서 방문하게 되었는데, 제 어깨가 한어깨하다보니, 생각보다 어울리지 않더라구요. ㅜ 슬픔.. 그리고 긴기장의 코트 중에 초콜릿색상이 있었는데.. 색상 진짜 넘 이뻣어요.
퍼스널컬러가 가을다크인 저에게 완전 찰떡!!
그치만 생각보다 옷이 무거워서. 고르지 못했네요.
초콜릿색으로 짧은 코트 만들어주세요.
시에언니들. 부탁드리옵니다


요거는 계속 눈여겨 보고 있는 시에 벨트입니다.
허리선에 포인트가 될거같아서 매번 탐나는데ㅡ
이상하게 매번 고민만 하게 되더라구요.
그래도 사진에 남겨보아요

그리고 방문한 더현대 파이브가이즈!!!
아니 원래 이곳을 가려고 했던건 아니지만.
그랬다면 모든 쇼핑하기전 제일 첨으로 대기부터 걸었겠지만 저희는 그냥 포기 하고 있언다는..
그러다 그냥 대기등록이나 해볼까 한것이 우리는 3시간이나 기다리게끔 했습니다.

고로 이글을 보고 더현대에 방문하시는 분이 있다면.
우선 더현대에 들어가면 지하1층 파이브가이즈 매장에가서 대기부터 거는 겁니다.
테이블링 앱으로 하면 됩니다. 그냥 먹을지 말지부터 정하는 게 아니고 그냥 대기 먼저 거는 겁니다.. ㅎㅎㅎ

엄청나게 실한 햄버거..
패티두장.. 여성분들은 필히 리틀메뉴로 시키는걸로!
많이 먹기는 했지만 패티가 두장이 되니
한입에 여러 맛을 즐기기 어렵더라구요.
고기맛이 입에 한가득이지만,
그릴드어니언, 그릴드 머쉬룸 모두 버거킹이 더 제스타일.. ㅎㅎ
담에 또 먹을지 모르겠지만, 한번은 먹엇어야했던 파이브가이즈 입니다.

파이브가이즈 꿀팁
1. 요즘처럼 날씨가 좋으면 더현대에 손님이 적어짐. 이기회를 노리자. 대기손님이 다른때 보다 적음.
꼭 크리스마스행사전 방문!! 10월에 가야함.

2. 더현대 가면 테이블링 앱먼저 연결
그리고 쇼핑하기

3. 주문하는 사람과 자리를 보는 사람을 따로!
주문 후 자리에 앉기 위해 많이 기다릴 수 있습니다.

4. 케찹과 포크를 따로 구비되어있으니
포크로 먹기는 추천 손이 매우 엉망이 됩니다.

5. 여성분은 필히 리틀로 구매
남자분도 양이 안많으면 리틀로구매.
그냥 다 리틀로 구매!! ㅎㅎ



저는 사실 버거킹 와퍼가 제일 맛있는거 가타여 ㅎㅎㅎ

그리고 방문한 아크테렉스.
헬리아드15가 손에 들어왔음에도 집착하고 있는 맨티스 16을 메보았습니다.ㅎㅎㅎ

ㅇㅣ것으로 즐거운 여의도 더현대 10월 나들이를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맛있는 하루 도 ㅣ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