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Casetify 디즈니 빌런 미러케이스 실물 후기: 케이스티파이 미러케이스무게, 전원 버튼오류, 할인코드

by miijii 2023. 11. 11.

안녕하세요 미지 입니다 이번에 iPhone 15로 구매 하면서 핸드폰 케이스를 바꾸게 되었어요
원래는 iPhone 13 mini 모델을 쓰고 있었어요 오랜만에 핸드폰을 바꾸니 케이스도 바꾸게 돼서 기분이 너무너무 좋아요 그래서 케이스티파이 케이스도 바꾸게 되었습니다
저는 보통 미러케이스를 좋아합니다 케이스티파이 미러케이스는 아주 튼튼하고 예쁜 대신에 무거워요
심지어 미니 모델을 사용 했는데도 케이스가 무거워서 핸드폰이 엄청 무거워지더라구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러가 있어요 편리한 저는 미러케이스를 사용합니다

iPhone 15를 사기 전에 casetify 케이스를 미리 주문 했었습니다 그치만 케이스티파이 케이스는 홍콩에서 배송이 오기 때문에 대략 이주 정도 걸립니다 이번에 제가 봤는데 소요 된 기간은 열흘 정도 걸렸습니다
그래서 2주 라는 기간을 기다리면서  아이폰15는 개시했고, 케이스는 안와서 걱정하던도중 구매 10일쯤 집에 와있어서 너무너무 반가웠어요

케이스 디파이 케이스

Casetify 케이스는 이렇게 배송이 옵니다 겉에 포장이 종이인데 안에가 워낙 단단한 상자에 들어 있어서 충분히 보호가 되는 거 같습니다
제가 주문한 케이스는 디즈니 빌런 케이스 입니다
케이스티파이 케이스는 협업 작품에 대해서는 할인을 제공 하지 않더라구요 여러 가지 할인코드를 알아 보고 넣어 보았는데 디즈니는 날짜 없어요
그치만 디즈니 제품이 아니라면 카카오 15 할인코드((Kakao15)) 나
잇섭 할인코드를 넣어서 15%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잇섭동영상 할인링크를 타고 가야함)
심지어 지금은 할인 기간이어서 140,000원 넘게 사면 30%를 할인 받을 수 있어요 케이스를 2개 이상 사고 싶으면 30% 할인 받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왜 제가 사고 났더니 할인 하는지 모르겠어요 그치만 또 디즈니는 할인 해 주지 않겠죠 빡빡한 사람들이니까요

본론으로 돌아와 케이스를 보겠습니다
저는 디즈니 빌런 케이스 중에 말리피센트를 골랐습니다 MALEFICENT가 너무 이쁘지 않나요
이미지도 너무 예쁘고, 이미지 상에 있는 미러 부분 의 정말 미러가 되어 있어요
가끔 미러케이스를 보면 미러가 무식하게 많이 들어가 있어서 지문도 많이 묻고 예뻐 보이지 않을 때가 많습니다 이렇게 약간의 미러만 들어가 있는 게 훨씬 고급져 보이고활용도가 좋습니다

이렇게 케이스 쪽에 보면 필름이 붙어 있어요 꼭 필름을 떼고 사용해야 합니다 필름 되는 것도 이렇게 신날 일인지 너무나 기분이 좋네요

드디어 케이스를 손에 쥐어 보았습니다 뭐가 이상합니다 무게가 너무 가볍습니다.
이게 미러케이스가 맞나 다시 확인 합니다 이 케이스가 맞습니다.  iPhone 미니 13 버전 의 미러 케이스 의 무게와 비교해 보았습니다 훨씬 가볍습니다
케이스티파이 자체에서 케이스를 많이 가볍게 했다고 했는데 저는 사실 믿지 않았어요 그치만 실제 체감 해 보니 정말 가벼워졌더라구요. 미러케이스를 사고 싶은데 무게 때문에 고민 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그냥 케이스티파이 미러 케이스를 구매 하시길 바랍니다 무겁지 않아요 쓸만 합니다

안쪽에 보면 이렇게 저를 위해만들었다고 적혀 있어요
케이스티파이는 재고를 무조건 만들어 두는 게 아니라 주문들어오면 만드는 거라 제작 기간이 오래 걸리니 구매를 원하시면 미리 미리 주문 하시는 게 좋아요
*고민은 시간을 늦을 뿐*
만약에 가지고 싶은 케이스가 미러케이스가 아니라면 서울에 있는 케이스티파이 매장에서 바로 현장 제작을 요청 할 수도 있어요그러나 홍콩 공장에서 찍어 오는 것과는 디테일이 조금 다르더라구요 그래서 왠만하면 참을성을 가지고 열흘 기다려서 홍콩 제품을 사용 하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심지어 미러 케이스는 현장에서 제작 되지 않습니다 훨씬 더 디테일한 작업을 요하기 때문입니다

제가 이번에 주문한 케이스티파이 케이스는 범퍼가 실버로 되어 있어요 원래 사용하던 것은 검은색이었는데 실버로 되어 있으니 훨씬 더 감각적으로 보이고 iPhone 15에서 이번에 추구하고 있는 Pro 시리즈 의 티타늄 색깔과 비슷해 보입니다 그래서 더 예뻐요
사실 까만 범퍼는 조금 투박해 보였습니다

케이스 왼쪽에 보면 음량키워 음소거 키를 모두 잘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이 되어 있어요 오른쪽에는 핸드폰 줄을낄 수 있는 구멍 두개 와 전원 버튼이 늘릴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저는 뽑기를 잘못 했는지 전원 버튼이 잘 눌리지 않아요 이거를 어디에 말해야 할지 고민입니다 살살 눌러서 전원만 끄고 싶은데, 세게 눌러줘서 Siri 가 작동 합니다 자꾸 Siri 가 작동 하니 불편합니다 이거 홍콩 본사 측에 얘기를 해 보겠습니다

요즘 핸드폰 폰 줄이 유행이라고 하는데 저렇게 구멍이 2개 들려 있으니 저도 폰줄을 해줘야 될 거 같애요 제니가 했던 폰 줄이 너무 예쁩니다 그치만 아직 잘 참고 있어요^^
다음에는 iPhone 15 폰줄 리뷰로 돌아 올까 봐요
그러면 이상으로 케이스 디파이 디즈니 빌런 말리피센트 미러 케이스 후기를 마칩니다


오늘도 맛있는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