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도쿄 돈키호테 로프트loft 쇼핑템 2024년 2월

by miijii 2024. 2. 18.

안녕하세요 미지입니다
저는 지난주 설날에 급 일본 도쿄를 다녀왔어요
그래서 도쿄 돈키호테와 로프트에서 구매한 아이템을 공유해보고자 합니다😁


이 사진이 거의 도쿄에서 구매한 아이템의 풀샷 인거 같아요 여기에 로프트에서 구매한 max 스테플러만 없는거 같네요

갓파바시 주방용품 시장에 가서 산 간장종지가 눈에 띄네요 아직 이런 제품은 한국에는 없는 거 같아서 선물용으로 많이 사왔어요 330엔이라서 부담없이 선물 주기 너무너무 좋은거 같아요. 고양이, 강아지, 팬더 이렇게 세 종류의 동물이 있는데 포즈가 여러 가지가 있어서 엄청 다양하게 고를 수 있어요 저희는 고양이 아이템 성애자 인뎀.. 고양이 간장종지는 한종류만 남아있어서 조금은 아쉬웠네요

그리고 숟가락 스푼이 보이는데 드래곤퀘스트 슬라임 스푼이예요 갓파바시 시장에 갔을때 스푼을 못사서 아쉬워하고 있었어요 아키하바라에 갔더니 라디오회관에 드래곤퀘스트의 슬라임 숟가락이 있어서 구매했어요
일본에 가니 카이센동 집에서 숟가락을 주는 굉장히 납작 하더라구요 이 숟가락이 카이센동을 먹기위해 너무나 최적화 되어 있더라구요 그래서 마침 슬라임 숟가락이 그 모양과 매우 흡사하여 구매하게 되었답니다

그리고 중간에 보이는 칫솔은 유화이샘 추천 칫솔템입니다 한국에서는 시스테마 파인팁 d31을 구매할수 없어서 시스테마 파인팁 d32를 사용하고 있엇어요
드디어 일본에 갔더니 d31을 만날수 있었습니다
아직 칫솔 상태가 너무 좋아서 d31을 써보지는 않았지만 담에 d31을 사용할때에 비교 드릴게요
d32의 경우 헤드가 굉장히 작아서 어금니 안쪽까지 양치하기에 좋아요 다만 헤드가 작아서 양치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고 모가 딱딱한 편이라 잇몸에 자극이 되긴하지만 굉장히 시원하게 잘 닦이는 장점이 있습니다
더 궁금하신분은 유화이 쌤 유투브에서 칫솔 추천 영상 찾아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그리고 왼편에 머리핀은 메가돈키호테에서 구매한 산리오 헤어핀이예요 아니 헤어집게핀입니다 폼폼푸린이랑 푸차코입니다 둘다 색상이 너무 무난해서 헤어에 사용했을때 넘 깔끔하고 귀여울거 같더라구요


그리고 시부야에서 하라주쿠 가는 길에 3coins 를 발견해서 급 주방 용품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3coins는 듣던 대로 백엔샵의 고급스러운 버젼이더라구요 다이소나 백엔샵의 정신없난 색상 조합이 없어요 무지 무인양품 느낌이지만 훨씬 저렴하게 물건을 구매할수 있었어요
제가 구매한 아이템은 오이를 쉽게 썰어주는 상품, 전자레인지로 계란후라이 쉽게 만드는 제품, 숟가락, 젓가락 이었습니다 아이디어 상품이 많아서 재미있는 공간이었어요
오늘 집에서 계란후라이 전자레인지로 만드는 제품을 써보았는데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안에 물 한스푼도 계란만 넣으면 40초면 계란 후라이 완성! 샌드위치를 좋아하는 저에게 아주 찰떡!! 잘 사용할거같아요

산리오 시나몬롤 제니가방

이것은 유명한 아이템이었돈 산리오 시나몬롤 크로스 가방입니다 제니가 멘 크로스 백이라서 한참 인기가 있었죠 저도 넘 갖고 싶었는데 나이가 나이 인지라 하하ㅡ 조카 선물용으로 구매했어요 2200엔 이었나 아무튼 굉장히 귀엽고 가격도 혜자 스러운 아이템이예요 선물용으로 제격입니다

그리고 이건 몬스터와 감자칩을 좋아하는 신랑의 픽
일본에 가면 한국보다 다양한 종류의 몬스터를 즐길수 있어요 레몬향과 오렌지가 들어가 제품이예요
상큼함 거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시도해보시면 좋을거같아요
그리고 칼비 감자칩은 콘소메맛입니다
아직 안먹어봐서 리뷰 불가인데 신랑이 존맛이라 추천하여 샀어요 부피가 크지만 매우 가치 있다고 합니다

일본 돈키호테에서 구매한 최고급 월계관

가운데 박스에 있는데 돈키호테에서 구매한 월계관인데 월계관 중에 제일 최상급의 상품이라고 합니다
2750엔 정도 준거같은데 한국 가격과 차이가 많이 난다고 하더라구요 배향이 아주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그 앞에 있는건 고구마 소주 입니다 900엔이 좀 안하는 가격이었어요
술은 저의 영역이 아니라서 가격공유만 드릴 수 있네요

그리고 이건!! loft에서 구매한 max 스테이플러 호치케스 입니다 한국에서는 큰 사이즈의 max 스테이플러만 구매할 수 있는데 로프트에 가니 작은 사이즈를 구매할 수 있었어요 가격은 900엔 매우 좋아요
회사 동료들 선물용으로 제격입니다
이거 납짝 스테플러입니다 일반스테플러 사용하다가 뒤에 손찍혀본 분들 있으시죠 max호치케스 쓰시면 절대 그럴일 없습니다 진짜 강추입니다
손이 크신 분들이면 이거 말고 기본사이즈를 추천드려요

위에서 보면 심 넣은 부분도 보여서 더욱 좋답니다

그리고 가자비!! 한국에 한참 들어왔던 제품인데
이제 안팔더라구요 다시 보니 먹어보고 싶어져서 골랐어요 식감이 아주 바삭바삭 바삭바삭감자칩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입니다 저희 신랑은 바사사사삭한 감자칩을 좋아해서 이건 별로라고 하더라구요 이건 좀 딱딱한 편이예요 그치만 맥주친구라는거 아시죠


그리고 까먹을뻔했던 미피키링‘!!
하라주쿠에 있는 키디랜드에서 구매했어요
요 손바닥도 안되는게 1600엔입니다
그치만 귀여운걸 어떻게!
산리오 키링을 사고 싶었는데 이거 보고 미피가 다 이겼어요 회색이라 때도 안타고 넘넘 귀여워요
제가 원래 토끼템도 좋아합니다 후후
미피 에코가방도 사고 싶었는데 겨울아이템이었는지 아예 흔적도 찾아볼수 없더라구요
이 인형도 큰 버젼이 있었는데 인기가 많았는지 키링만 남아 있어서 저의 지갑을 잘 지켜주었네요 ㅎㅎ


그리고 아래 산리오 가방 친구들은 조카를 선물용으로 찍은 사진들이예요 진짜 넘넘 귀엽죠 크로스 백인데 그냥 집에 장식 해놓아도 넘넘 행복할거 같아요

결국 저희 조카는 포켓몬 뮤를 골랐네요
산리오 할 줄 알았는데 ㅎㅎㅎ
크기 비교해보시라면 손바닥 함께 올려봅니다

이상으로 일본 도쿄여행 구매템 공유기를 마칩니다
궁금하신점 있으시면 댓글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