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브라이튼여의도 오피스텔 줄눈시공

by miijii 2023. 11. 22.

안녕하세요 민조이입니다.
브라이튼 여의도 오피스텔 의 키를 드디어 수령했습니다
그래서 가장 먼저 한 것이 줄눈 시공이었습니다
브라이튼여의도 채팅방에서 추천하는 여러 줄눈 업체들이 있었는데 저는 그냥 제가 네이버에서 많이 찾아 봤어요 그러다 발견 하게 된 곳이 줄눈시공 전문 라인연구소 입니다
다른 블로그 후기에서도 보았었는데 이미 브라이튼여의도 오피스텔 시공 경험이 있고 색깔을 정말 잘 골라 주시는 것 같아요
그러면 사진 한번 볼까요

제가 선택한 색상은 골드 색상입니다 저는 줄눈이 타일과 어우러지는 색깔이 좋은 거 같더라구요.
저희 화장실 색상이 그레이색과 베이지를 조금 섞은 거 같은 타일 색상이어서 실버로 할까 고민 했었는데 밝은 실버는 너무 때가 잘 탄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짙은 실버로 할까 했었는데, 이 골드 색상이 정말 찰떡이었습니다

줄눈라인을 정말 섬세하게 잘따 주신 거 같애요
특히나 색상이 정말 너무 너무 마음에 듭니다
이렇게 섬세하게 라인을 시공 해야 물때가 잘 끼지 않습니다.

화장실 변기 아래 부분도 다시 한번 잘 마감 해 주셨어요

타일과 어우러져 있는 골드 색상 줄눈이 너무 튀지 않으면서 잘 어울려 지는 것 같아요

그리고 화장실 벽은 샤워부스만 줄눈을 하였습니다. 전체 시간을 하면 좋겠지만 비용적으로 부담이 되고 벽에 물이 많이 닿지 않는 공간은 시공할 필요가 크게 없는 거 같아요.
샤워부스벽 줄눈색상은 크림 아이보리 색으로 했는데 기존 벽 색상과 잘 어우러지는 것 같아요 이렇게 줄로는 책상이 너무 뛰지 않는 걸로 하는 것이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는 방법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브라이튼여의도 오피스텔에 현관도 대리석으로 되어 있어서 현관에도 줄눈을 시공 하였습니다
현관 대리석은 색상이 많이 짙어서 그리고 더러워지기 쉬운 공간이기 때문에 조금은 지난 색상으로 줄눈을 칠했습니다 짙은 실버 색상으로 칠했는데 대리석과 정말 잘 어우러지고 이질감이 없어서 찰떡이에요

가까이서 보면 얼마나 줄눈을 꼼꼼하게 해 주셨는지 확인 하실 수 있죠. 블로그 열심히 보고 업체를 고른 보람이 있네요 줄눈 시공 전문 라인연구소 라고 되어 있었는데 정말 전문가 이시네요.
다른 줄눈시공 업체 의 경우 시공 시간이 많이 오래 걸리는 것 같았는데 해당 업체 의 경우 줄눈시공 시간도 생각보다 짧게 금방 마무리 되었습니다


그리고 서비스로 오피스텔 주방도 시공 해 주셨어요 실리콘으로 벽 연결부분 타일 마감을 다시 해 주셨고 싱크볼에 라인을 따 주셨습니다. 주방 역시 은은하게 고급스러운 색깔로 마무리를 잘 지어 주셨습니다

지금까지 브라이튼여의도 비슷해 줄눈 시공 후기 입니다 이렇게까지 해서 총 25 만원에 시공 하였습니다
줄눈 시공 의 경우 가격이 천차만별이더라구요
25 만원에 주방에 현관까지 했으니 저는 정말 가성비 좋게 잘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줄눈 시공 시에 타일 의 문제가 있거나 타일이 떴거나 하는 경우가 있으면 줄눈 시공이 미뤄질 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결론 시공도 미리 미리 준비해서 이사 날짜 전에 잘 진행 해야 하겠습니다
그럼 이것으로 오늘의 줄눈 후기를 마칩니다
그럼 오늘도 맛있는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