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수요미식회 맛집 광명소하 이학순베이커리

by miijii 2020. 5. 11.

 

얼마전 신도림 현대 디큐브시티에 있던 이학순베이커리가 영업을 종료했다는 슬픈 소식을 전해드렷어요.

그런데 이학순베이커리 몽블랑 이 자꾸 생각나서 가까우 지점을 찾아 봣더니 광명소하에도 이학순베이커리가 있더라구요

이학순베이커리는 원래 안양이 본점인데 안양까지 갈 수 없어서 가까운 광명소하 이학순베이커리로 방문을 했답니다. 건물에 주차가 가능하다고 되어잇엇는데. 좀 협소해보여서 주차는 이마트에 하고 걸어와도 될거같구요 아니면 공영주차장이 따로 있습니다.

 

광명소하 이학순베이커리는 이쁜 카페느낌의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어서 여유롭게 커피한잔에 갓 나온 몽블랑을 먹을 수 있다면 정말정말 좋을것같네요. 따뜻한 아메리카노가 3800원 아아는 4천원에 판매되고 있네요

아래는 이학순베이커리에서 판매되는 빵을 소개해드릴게요
먼저 대표메뉴!! 이학순베이커리 최고맛 몽블랑입니다!!
겉바속촉의 진리랄까요. 겉은 바삭하면서 안에는 버터향이 입에서 춤추는 느낌입니당+! 이학순베이커리가면 우선 몽블랑은 꼭 드세요. 이날도 저는 2개를 삿답니다 ㅎ

그리고 완전 촉촉한 벌꿀 나가사키 카스테라!!

오 옥수수쉬폰도 정말 맛있어보였어요.

제가 좋아하는 치크케이크!! 가격이 싸지는 않아요..

마카롱도 종류별로 엄청 많네요.
마카롱은 먹어보지않앗았어요

딸기생크림 조각케이크에는 딸기도 정말 많이 들어있답니다.

 

아 아침부터 이학순베이커리의 빵을 보고 있으니 배가 너무 고파요.. 버터향을 느끼고싶네요.. 이제신도림에 이학순베이커리가 없어져서 이학순베이커리가 멀어졋는데.. 어느 빵집으로 가야할까요.. 신도림 영등포 인근에 맛있는 빵집 아시는 분 계시가요? 버터풍미가 좋은 빵집을 찾고 잇어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