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합정역 벨기에와플 맛집 림벅와플

by miijii 2020. 5. 13.

이태원발 코로나19로 다시 또 많이 조심해야하는 시기가 왔네요. 다들 마스크 잘 쓰시고 지내고 계신가요? 어제는 퇴근길에 급 버터향이 땡겨 어느 빵집을 갈까 고민했습니다. 그러다 합정으로 가게되어 합정 벨기에와플 맛집 림벅와플으로 향했습니다.

림벅와플은 여러 가맹점이 있는데 저는 합정역 근처에 있는 지점만 방문해보았습니다.

림벅와플은 합정역 7번출구 코앞에 있습니다.
그래서 2호선 합정역에서 찾아가기 아주 쉬워요. ㅎㅎ

합정역에서 나와 조그 걸으면 이런 건물이 보여요
아주 작은 건물인데 매우 벨기에 느낌나지 않나요??
와플가게로 최적화된 느낌이예요. 길가 작은 부지에 있어서 없어지지않았나 하는 걱정이 있었는데. 여전히 무사히 장사가 잘 되고 있네요. 역시 맛집은 코로나시기에도 강한 것 같습니다.

림벅와플의 메뉴는 간단합니다. 와플! 음료 입니다. 저는 음료는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음료 가격도 매유 합리적이거같네요.

림벅와플은 매주 월요일 휴무이고 평일에는 9시까지 운영하고 토요일은 8시까지 일요일은 5시까지 운영합니다. 요일별 운영시간이 다르니 늦게 방문하실때는 꼭 시간을 확인하셔야 해요.

맛있는 와플을 주문하고 수령하려면 바로 구워주시기때문에 6분정도 시간이 걸려요. 그래서 급할때에는 070-4175-6548 매장에 전화하고 찾아 가시는 편이 좋습니다.


그래서 저도 이렇게 와플을 바로 수령햇답니다. 이날은 플레인와플과 메이플 와플을 주문했어요. 플레인와플은 조금 부드럽게 먹을 수 있구요. 메이플와플은 메이플 시럽 덕으로 조금 꾸덕한 매력이 있습니다. 둘다 매우 맛있어요!!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있는 빵 와플을 먹고 싶다면 합정역에 위치한 림벅와플을 강력추천합니다. 제가 추천하는 빵집은 진짜예요 캬캬캬 가성비 맛집보장합니다!!땅땅!!

오늘도 좋은하루 행복한 하루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