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합정역 메세나폴리스맛집] 찐만두 군만두 맛집 : 방스만두

by miijii 2020. 9. 25.

안녕하세요 미지입니다:)
오늘은 합정역 메세나폴리스에 있는 만두 맛집 방스만두에 다녀왔습니다. 합정역 인근 메세나폴리스와 딜러이트스퀘어에는 많은 음식점이 있습니다.
근데 이상하게 한번 먹고 더 먹고 싶지 않더라구요.
특히나 메세나폴리스..
전부 실패...
딜라이트 스퀘어는 맛집은 있지만 가성비가 있지는 않더라구요.

그러다 유일하게 찾은 합정역 가성비 맛집 방스만두입니다.

방스만두의 베스트 메뉴는 고기찐만두. 사골만두국. 방스비빔생면이네요.

저희는 방스군만두. 굴림만둣국. 비빔생면을 주문했습니다.

매장 한켠에 있는 화면에서 차오루가 만두 먹는 장면이 계속 나오더라구요.

오픈형 주방도 깔끔해보였어요.

먼저 군만두 나왓습니다.
정말 바삭하게 구워나오네요.
바삭한거를 좋아하는 저는 신나서 먹었네요.
다만 정말 바삭해여! 이가 안좋으신분들은 조심하셔야할거같은 바삭함이니 참고하세요
내용물도 아주 실하고 좋습니다.

방스만두 비빔생면


비빔 생면은 쫄면 처럼 나오네요.
저는 쫄면처럼 질긴면을 좋아하는 편은 아니예요.
그래서 인지 생면이 참 맛있더라구요.
적당한 찰기에 매콤한 양념이 정말 잘 어울렸어여.
군만두하고 궁합이 아주 좋아요.

 굴림만두국입니다. 먹느라 정신이 없어서 굴림만두 사진을 못찍었네요 굴림만두가 5개 들어있고 국물은 러멘느낌이 나요. 깔끔하게 먹기 좋았습니다.

합정역 메세나폴리스에서 맛집 찾으시는 분들 꼭 방스만두 방문하세요. 메세나에서 제일이네요ㅡ 재방문의사 아주 많아요. ㅎㅎ 다음에는 찐만두를 먹고 후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하루 맛있는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