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강남역맛집 수요미식회 초밥편 스시마이우

by miijii 2020. 5. 15.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가 추적추적 내리네요. 이런날은 칼국수와 전이 생각나는데요. 어제 스시 초밥 맛집에 다녀와서 오늘은 강남역 맛집 수요미식회 초밥편에 방영된 스시마이우를 소개해드릴게요. 칼국수 맛집은 다음 편을 기대해주세요^^


스시마이우는 수요미식회 초밥편에 방영된 초밥 맛집입니다. 저는 스시마이우라는 이름이 왜이리 입에 안붙는지. 자꾸 스시마우이 라고 하기돼요.ㅎㅎ 브라질 마우이조기 생각나요 ㅎ암튼 본론으로 돌아와서 수요미식회 이야기를 해볼게요. 보통 수요미식회에서 나오는 스시집은 굉장히 고가의 스시집이 방영되었어요. 중가 스시라고 했던게 마포의 이요이요스시 였구요. 대부분이 오마커세였습니다. 그러나 스시마이우는 회전초밥집이고 가격도 다른 곳에 비해 합리적인 편이예요.
그래서 초밥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강남역 맛집 스시 마이우에 방문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강남역 스시마이우 위치는 강남역 11번 출구로 나와서 cgv방향으로 쭉 가시다가 cgv바로전 오른쪽 골목으로 빠져서 조금만 올라가면 오른편에 있습니다.


점심 시간에 스시마이우에 도착하면 좀 더 간편하고 저렴하게 세트메뉴를 즐길 수 있는데. 저녁에는 회전초밥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세트를 시키고 싶었는데 아쉬웠어요ㅜ.

 

활어초밥은 금방 말라서 주문해서 드셔야하구요. 생와사비는 따로 주문해야합니다. 생강은 회전롤러에 돌아다니고 있으니 픽하셔야 해요.

그럼 이제 스시 초밥 타임을 가져볼게요.

 

 

지난번 스시마이우 고속터미널(고터)에서 먹었을때는 묵은지활어초밥을 정말 맛있게먹엇어요. 그치만 오늘은 생각보다 그닥이네 묵은지가 좀더 달아도 좋겟다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새우킬러다보니 다양한 새우초밥을 먹엇는데. 새우초밥을 다채롭게 먹을 수 있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특히 저는 간장새우초밥과 날치알이 올라간 새우초밥을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스시마이우의 강점은 활어초밥보다는 조리초밥이 맛있는거 같습니다. 활어초밥보다 새로운 초밥이 생각 나실때 꼭 한번 고려할 만한 장소 입니다.!!


다만 이렇게 맛있게 먹으니 접시가 이리 수북합니다..
근데 이상하게 배는 별로 안찼어요...(긁적긁적) 회전초밥 매직인가요. 이상하게 회전초밥집에오면 배가 별로 안불러요 ㅎㅎ 암튼 저는 오늘도 이렇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참고로 강남약 스시마이유는 강남사랑제로페이가 사용이 안됩니다. 이거를 사용할 계획으로 방문 했었는데 조금 아쉬더라구요. 강남사랑 제로페이 사용하시는 분들은 근처 가맹점이 사용가능한지 확인 하시고 방문하세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즐거운 하루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