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성수맛집]스콘 케잌이 맛있는 카페 공간 마를리

by miijii 2020. 6. 19.

안녕하세요 미지입니다^^
오늘은 성수동에 스콘 케이크가 맛있는 카페 공간마를리에 다녀왔습니다.

카페 마를리는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47 홍원빌딩*
성수역 4번 출구에수 5분 정도 걸려요.

저는 성수역 태국음식점 레몬그라스에서 저녁을 먹고 카페 마를리로 커피 한잔 하러왔어요. 바로 근처라서 금방 올 수 있었어요.

카페느낌이 딱 요즘 유행하는 자연주의 카페 느낌이예요. 좌식도 있고 일반의자도 섞여 있는데 느낌이 따뜩하고 좋아요.

외부에서 본거 보다 내부 공간이 넓어서 더 좋았어요. 코로나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카페 내에서도 많이 실시되는 추세인데. 마를리는 원래 그런건지 카페가 커서 그런지 좌석 사이 간격이 넓어서 좋아요. 카페에서 대화하는데 옆사람 대화 다들리면 사실 좀 그렇잖아요.

카페 공간마를리 외관모습

정멀 공간 널널한거 보이시져??

카페 공간마를리의 메뉴판은 아래와 같아요.
저는 아인슈페너 따뜻한 거를 먹고싶었는데 보이지 않아서 그냥 아아로 주문햇어요. 티 종류도 많고 요즘 핫한 흑임자라떼도 있었는데 제 스타일이 아니어서 패스 입니다.
바닐라빈라떼도 있어요. 제주 풍림다방에서 맛있게 먹엇던 기억이 나네요^^

계산대 옆 쇼케이스에는 유리병음료와 케이크가 있어요.
밀크티가 너무 이쁘게 있어서 탐났는데 초코케이크를 먹기로 해서 깔끔한 아아로 곁들여 먹기로 했어요.
딸기생크림쇼트도 정말 맛있게 생기구요. 블루베리 크레페도 제스타일인데. 오늘은 당이 좀 떨어지는 일이 있어서 완전 당당당한 초코케이크가 당첨입니다.ㅎㅎ


잠시 기다리는 동안 카페를 구경했어요. 들어올때는 잘 몰랐는데 매장 가운데 편에 스콘이 진열되어있었어요. 처음에는 별생각이 없이 장식인줄 알았습니다.
이쁜 화분 위에 잘 진열되어있었는데. 밥을 방금 먹고와서 오늘은 참기로 했어요.
그러데 스콘 중 체다 청양고츄스콘이 있는데 정말 너무 특이한거 같아요 다음에 와서 꼭 먹어봐야겠어요.
단호박과 레몬청글레이즈스콘, 카라멜 무화과스콘, 진한초코스콘, 플레인스콘 하나같이 모두 제 스타일이예요.. 성수동이 멀어서 자주 못오는게 너무 안타까워요.


아몬드튀일도 봉지가득 넣어서 35000원이면 너무 가성비 넘치는것.. 다이어트만 아니면 사고싶은거 투성이예요. ㅎㅎ




드디어 저희가 주문한 음료와 케이크가 나왔슺니다.
아메리카노, 더치커피아이스, 얼그레이인데 색 배합이 너무 이쁘네요 ㅎㅎ 옆에는 진한초코케이크입니다 . 케이크가 완전 커요. 케이크가 7500원 이면 저렴한 편은 아닌데. 그래도 크기가 마음의 위안이 되어 줍니다 ㅎㅎ

카페머를리 케이크가 맛있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었는대요. 와 초코케이크가 단면 좀 보세요. 초과와 시투의 배합이 정말 좋아요. 데헤헤 구럼 먹어볼까요.!

먹느라 정신이 없어서 사진은 더 못찍엇는데. 초코케이크가 정말 맛있었어요. 저는 초코케이크 중간에 견과류 들어있는 것을 별로 안좋아하고 초코의 뀨덕함이있는 케이크를 좋아합니다. 커피빈의 초코케이크 처럼 말이죠. 마를리의 초코케이크는 안에 초코렛을 넣었어요. 그래서 식감이 있지만 견과류처럼 이질적이지않고 케이크과 함께 어우려져서 정말 좋았어요!! 아아와 조합이 정말 좋았습니다.

이상 빵순이 미지가 추천하는 성수동 카페 공간마를리에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케이크와 스콘 좋아하시면 꼭 방문해보세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