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스타필드맛집]고양시 스타필드 부대찌개 맛집 : 오뎅식당

by miijii 2020. 7. 29.

안녕하세요 미지입니다:) 오늘은 고양시 삼송에 있는 부대찌개 맛집 오뎅식당에 다녀왔습니다. 평일에 방문을 해서 사람이 없을 줄 알았더니 생각보다 사람이 많았어요.
오뎅식당은 의정부에 있는 부대찌개 맛집인데요. 추천을 정말 많이 받은 부대찌개 맛집이예요. 근데 의정부까지 갈 새가 없어서 못가보고 있었어요. 그러나 삼송스타필드에 갔더니 분점이 생겼더라구요.

삼송 스타필드 지하1층 푸드코트에 오뎅식당도 입점되어 있습니다.
부대찌개를 1인분도 판매해서 다른 매장에서 메뉴1인분 여기서 1인분 이렇게 해서 함께 먹을 수도 있습니다.

저희는 부대찌개 커플 세트를 시켰습니다.부대찌개+부대볶음+탄산음료까지해서 19천원입니다. 부대볶음이 무엇인지 몰라 의문이 생기긴했지만 주문해 보았습니다.

부대찌개 메뉴는 포장 주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부대찌개 1인분도 포장이 가능하니 아주 좋습니다.

진공벨을 받고 부대찌개 커플세트를 기다리고 있어요. 생각보다 조리되는데 시간이 조금 걸렸네요.

스타필드 내 푸드코트에 많은 음식점이 있었는데. 자리가 넓고 편하게 만들어져있어서 좋았어요. 원래 푸드코트 음식을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스타필드에 입점된 곳은 보통 기본은 하는 거 같아요. 다만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닙니다.

드디어 커플 세트가 나왔습니다. 부대찌개가 아주 먹음직 합니다. 부대찌개는 소세지햄야채볶음이네요. 부대찌개가 양이 많지는 않았는데 내용이 츙실하게 들어있어서 좋았어요. 햄이랑 소시지를 파와 함께 먹으니 참 맛있더라구요. 부대볶음에도 햄과 소시지가 듬뿍 들어있어서 마지막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다만 국물이 튈거같아 앞치마를 요청했는데 앞치마는 떠로 없다고 하시네요.

그래도 맛이 좋아서 다음에도 또 방문할 의향이 있습니다. 다만. 의정부 본점과는 부대찌개맛에 있어서 확실히 차이가 난다고 하네요. 향후 의정부 오뎅식당 본점에 방문해서 후기를 다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하루 맛있는 하루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