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맛탕맛집] 이마트 피코크"아몬드고구마맛탕"

by miijii 2020. 7. 25.


안녕하세여 미지입니다:)
오랜만에 신도림 테크노마트에 있는 이마트에 다녀왔어요. 저는 이마트 피코크 상품을 정말 좋아해요. 왜냐하면 다른 즉석 제품보다 평균치로 훨씬 맛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다 신박템을 발견했습니다. 바로바로 <아몬드고구마맛탕>입니다.

정확한 상품명은 피코크 피콕분식 아몬드 고구마 맛탕입니다. 중량은 210g입니다. 가격은 3,480원이예요.


고구마맛탕은 피코크 코너에 위치합니다. 그중에서도 작은 냉동고에 있었어요. 옆에 진열되어 있는 제품을 보면 피코크 다진마늘, 다진생강, 다진청양고추 옆에 있었어요. 전혀 어울리지 않는 조합이죠. ㅎ 이곳에 고구마맛탕이 있을 거라고는 생각을 못했답니다. 고구마맛탕 킬러인 저는 바로 잡아 들었습니다.


집에 와서 냉동실에 보관하다가 드디어 먹게 되었습니다.
아래사진에 나온 양이 절반 정도 되는거 같아요. 아몬드도 들어있었눈데 아몬드는 안딸려나왔어요.

빛깔이 꽤나 그럴 듯 합니다. 설명에는 냉동실에서 꺼내서 20분 정도 해동 시키고 먹으라고 적혀있었는데요. 잠시 두었다가 그냥 먹었는데 겉에는 정말 맛있는 맛탕 느낌이었어여. 완전 바삭하지는 않지만 3천원에 이정도면 아주 충분합니다.

다만 해동을 안하고 그냥 먹어서 안에는 샤베트처럼 고구마 식감이 느껴졌어요. 그래도 아이스크림 먹는 느낌으로 시원하게 맛있게 먹었답니다.

 바로 만들어진 고구마맛탕 먹고싶은데.
번거로울때 이마트 피코크 피콘분식 아몬드 고구마 맛탕 추천드려요^^

그럼 오늘도 맛있는 하루 좋은하루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