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아이폰스냅 아워해피엔딩 후기: 진짜 넘 만족이여:)

by miijii 2022. 7. 16.


안녕하세요 저는 지난 4월 결혼한 새신입니당:)
저는 저의 웨딩을 준비하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던 부분이 사진 이었습니다
그래서 다른데는 다 힘빼고 진짜 스튜디오랑 본식 촬영에만 힘을 빡!! 주기로 했습니다. 본식 스냅 작가님도 진짜 섭외 어려운 분으로 모였지 말입니다 ㅎㅎ

그러다 우연히 카페에서 아이폰스냅을 알게 되었습니다. 아워해피엔딩이었습니다. 제가 예약할 당시에는 아직 사업자도 나오지 않은 상태였는데 저는 주저하지 않고 아워해피웨딩으로 예약했습니다.

제가 아이폰스냅에서 기대한것은 2가지 였습니다.
1. 본식 스냅이 잡지 못하는 사진을 담아 줄것
2. 아이폰스냅 작가님 고유의 갬성!! 특히 저는 2번이 매우 중요했습니다
주변에 사진을 잘찍는 지인이 정말 많은 편인데
아무리 좋은 기기로 사진을 잘 찍어도
사진에 대한 감각과 감성이 없으면 그냥 흔하고 재미없는 사진이 나옵니다
저는 아워 해피엔딩 작가님의 블로그를 보며 작가님의 갬성에 너무너무 감동 받아서 ㅎ무조건 여기로 하기로 결심 했답니다
그래도 혹시나 조금 섭섭해도 어쩔구 없지라며 신생 업체를 계약하게 된 것은 가격이 겨우 20만원도 안하지 말입니다
원래 20만원 2인작가 구성이었는데 소개 이벤트로 19만원에 했습니다 본식 스냅 작가님 비용은 기본 100이 넘어 가는데.. 2인에 19만원 대박이죠.. 암튼 서두가 길었구요. 결과물이 요로코롬!!




저의 결혼식이지만 제가 보지 못하는 부분에 대해서도 정말 이쁘게 감성 있게 담아 주셨습니다
진짜 넘넘 스토리 있는 결혼식 같은 사진 넘넘 만족해요

게다 이 사진들은 결혼식 당일에 받을 수 있다니..
4월에 결혼한 저는 7월이 된 지금에도 본식 스냅과 영상은 아직 못받앗어요 그거를 감안 하면 보정이 되지 않아도 이사진들 진짜 대박이지 않나요???
게다 결혼식 내내 영상도 진짜 많이 찍어주셔서
정신 없이 흘러간 결혼식에 대한 디테일을 다 볼수 있어서 넘 좋았어요
주변에서 결혼식 사진이랑 영상 하나도 안본다고 하는데 저는 집들이 할때마다 결혼식이 왔던 친구들이랑 그 순간 공유 하며 이야기 하는데 영상이 있으니 그 순간에 숨겨진 뒷이야기도 친구들이 해주니 넘넘 좋더라구요 흐흐 전 결혼식 진짜 넘넘 재미있었거든요

게다 작가님께 따로 글씨 추가 사진도 주문해서 받았는데 진짜 이거 액자 제작할겁니다 갬성s 진짜 이런게 감성이죠… 아이폰스냅에 대해서 사진커뮤니티에서 말이 많았던거 같은데.. 저는 진짜 강추입니다. 본식사진 해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너무 이쁘게 찍어 주셨답니다 넘넘 감사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