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난임일기] 감자와눈사람 5일배양 이식과정

by miijii 2023. 12. 31.

안녕하세요 미지입니다
그간 저의 일상을 공개하자면 난임으로 난임병원으루다니느라 넘 바빴어요ㅠ
원래는 송차 마리아 플러스에서 인공수정을 했다가 잘 안되고 둔촌동 지성한의원에서 한약을 먹었는데 난소물혹이 커지고.. 대학병원을 가야한다고 여성병원에서 얘기를 듣다가 결국 마곡 감자와 눈사람에서 시험관 시술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프로기노바 약은 원래 하루에 2알씩 먹었는데
난자채취날 쟀던 피검에서 프로게스테론 수치가 안올라오면다면서 하루 3알로 먹게 되었어요 하루 2알도 챙기기 쉽지않은데 3알로 늘어나 버렸네요

드디어 12.9 감눈에서 감자와 눈사람배아를 이식했어요
이식당일의 배아 사진이예요
감자배아랑 눈사람 배어 정말 이쁘지 않나여!?
김자연선생님 께서도 너무 이쁜 배아 이고 상급배아라고 해주셔서 이식을 잘 맞칠수 있었어요
이식은 힘을 빼고 있으면 그리 어렵지 않더라구요

감자배아 눈사람배아 배아사진

배아이식후 10일차에 1차 피검을 하러갔어요
바로 회사에 출근해야하니 1번으오 대기표를 받기위해 적어도 7시가 되지전에는 감자와 뉸사람병원에 도착해야해요

중간에 틈틈히 보양식도 챙겨 먹었어요
장어정식과 소꼬리찜~!!
장어는 원래 좋아하는 편인데 소꼬리찜은 첨이엇어요
맛은 갈비찜 맛인데 먼가 덩욱 진하고 건강해지는 느낌이었아요
포테랑 스노가 건강히 먹고 저의 자궁에 착붙어있기를~~!!


아 중간에 5일배양 배아 이식후 5일차 임테기 사진이예요
연하게 두줄 보이는거 보이시나요
5일배양의 경우 5일차부터 임테기가 보인다던데 정말 보여서 깜놀했어요!!!!

크리스마수에도 저의 기도는 5일배양 배아둘이 잘 붙어있기를 바라는 기도 였네요

그러고 시간은 쭉쭉 잘 가네요

그간의 임테기 사진이예요
보통은 902로 진행했어요 쿠팡에서 여러개룰 사놓았기때문에 이거를 다쓰자 라는 계획이었습니다
그래서 매일아침 첫소변으로만 테스트했고 낮에는 허지않았어요 그래도 조금씩 진해지는 것을 보며 안심을 하고 있었어요
12.27에는 더블체크임테기로 했는데 확실히 진하더라구요
역시 902는 너무 연하게 나오는 불량이엇나 싶기도 하더라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