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합정망원맛집] 맛있는 녀석들 맛집 평이담백 뼈칼국수

by miijii 2020. 5. 18.

 

오늘은 합정망원맛집 맛있는녀석들이 나온 평이담백 뼈칼국수 집에 다녀왔습니다. 제가 원래 칼국수를 많이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요. 칼국수집의 맛있는 김치를 정말 좋아해서 칼국수집에 잘 간답니다. 이번에는 맛있는 녀석들에서 뼈칼국수 집에 갔다고 해서 이름부터 생소한 뼈칼국수를 먹기위해 떠났습니다. 위치는 합정역과 망원역 중간쯤 위치하고 있습니다.

매장앞에 주차하기 딱좋게 되어있으나 주차는 불가하다고 합니다. 주차는 영진아파트 인근의 유료주차장을 이용해야한다고 하니 참고바랍니다.

평이담백은 숙성면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저쪽이 면을 만드는 곳인거같은데 매우 깔끔하게 정리되어있어서 좋았습니다.

대표 메뉴는 뼈칼국수, 비빔국수, 새우만두입니다. 저희는 하나씩 다 먹어보려고 주문했습니다. 그런데 새우만두는 벌써 매진라고 해요. 저녁 6시 반쯤 방문했는데. 맛있는 녀석들이 방영된지 얼마 안되서 인지 점심장사가 매우 잘 된거같습니다. 새우만두도 먹어보고 싶었는데 매유 아쉬웠습니다.


드디어 뼈칼국수 메뉴가 나왔습니다. 일반 칼국수에 돼지뼈가 2개정도 들어있습니다. 국물이 아주 깔끔한데. 돼지육수가 아닌느낌?? 닭칼국수 국물 느낌입니다. 면이 숙성면이라 아주 쫀득쫀득 맛있네요. 다만 기대한 만큼 새로운 칼국수는 아니었습니다. 닭칼국수에 뙈지뼈를 넣은 느낌 딱 이정도 입니다. 제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김치도 생각보다 평범해서 아쉬운 부분이었습니다.

비빔국수는 고기를 갈아서 넣은 것이 매우 색달랐는데 양념이 아주 맛있었습니다. 이곳에 뼈칼국수를 먹기위해 방문한다면 그닥 추천하지는 않지만 새로운 비빔국수를 먹어보고 싶다면 방문을 추천드립니다. 조금은 묽은 비빔소스에 면을 대충 비벼 먹어도 감칠맛이 아주 좋습니다. 맛있는 녀석들 방송에서는 면을 먹고 여기에 밥도 비벼 먹엇다고 하는데 저는 배가 불러서 도통 그리 먹지는 못했지만 아예 비빔밥 메뉴가 있어도 좋겠다 싶었습니다.



오늘도 날이 우중충한데요. 그래서 칼국수가 생각 나신다면 합정망원 사이에 있는 평이담백을 방문해보셔도 좋을거같습니다. 완전 맛집은 아니지만 조금은 이색적인 메뉴를 먹어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하루 행복한하루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