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구의자양맛집]빵순이 빵지순례: 뺑드램 빵집

by miijii 2020. 5. 20.

안녕하세요. 오늘은 빵순이 미지가 빵지순례 다녀왔습니다. 오늘 방문한 곳은 서울 광진구 구의동 자양동 맛집 뺑드램 빵집입니다. 뺑드램은 빵소담이라는 네이버카페에서 맛있다고 소문난 빵집입니다. 회사 근처라 매번 가보고 싶었는데, 기회가 안됐었는데 어제는 급빵이 땡겨서 조금 돌아가지만 뺑드램에 방문해 보게되었어요.
뺑드램은 구의역에서 자양시장을 지나서 있답니다. 구의역에서 5분~10분 걸어야 합니다.

뺑드램은 장발장이훔친빵(깜바뉴) 맛집이래요. 직접 가서 보니 깜차뉴 종류가 정말 많더라구요. 저는 밤빵이 땡겨서
공주밤깜파뉴를 샀습니다. 그런데 그 왜에도 탐나는게 정말정날 많았어요. 특히 딸기케이크가 너무 맛있어보였어요. 게다가 치즈스풀레도 팔았는데 제가 있는 동안 많은 사람들이 치즈 수풀레를 사가더라구요. 그래서 치즈스풀레도 너무 탐이났어요. 그래서 결국 치즈스플레 깜파뉴도 샀습니다 ㅎㅎㅎ

이거 생크림 카스테라도 정말 탐났어요. 스타벅스에서 판매하는 생크림카스테라랑 비슷한 빵인데 가격은 동일하지만 크기가 엄청납니다. 2배는 큰거같아요. 오빠가 카스테라를 좋아해서 사고 싶었지만 먹을 새가 없을 거같아서 생크림 카스테라는 다음 번에 사보기로 했답니다.

그리고 구의 자양 맛집 뺑드랭은 광진사랑상품권으로 결제가 되네요. 제로페로 해서 구매하실 수 있으니 제로페이로 상품권사셨다가 결제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마침 오늘 제로페이상품권이 서울 각 구에서 한ㄷㅎ를 다시 푼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광진구 상품권도 일부 구매할까요. 빵순이 빵생활 하려면 필요한거 같아요 ㅎ

걀제할때 깜파뉴 잘라서 드실지 물어보더라규요. 깜파뉴는 보통 잘 안뜯어지기 때문에 꼭 잘라달라고 하시는 게 좋습니다. 저는 나오면서 잘라진 공주밤깜파뉴를 한입 물었는데 세상행복하네요. 밤이 정말 많이 들어 있고 밤이 간이 되어있어요. 제가 크림치즈가 살짝 들어있는데 상당히 조화롭네요. 밤식빵 좋아하시는 분들 뺑드램 가셔서 공주밤깜파뉴 드셔보세요. 색다른 질감으로 밤빵이지만 아주 만족스러우실 거예요.

그리거 뺑드램의 깜파뉴는 겉에가 많이 딱딱하지 않네요. 저는 원래 좀 더 딱딱한 깜파뉴를 좋아하기는 하는데 이정도도 괜찮더라구요.

이상으로 빵순이 미지의 빵지순례 광진구 구의자양편 뺑드램이었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즐거우 하루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