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합정상수맛집]또보겠지떡볶이 호호피크닉점 또떡!

by miijii 2020. 5. 21.

안녕하세요~ 미지입니다.
오늘은 합정역와 상수역 사이에 있는 떡볶이 맛집 또보겠지떡볶이에 다녀왔습니다. 합정과 상수 사이에는 또보겠지 떡볶이(일명. 또떡) 지점이 두개가 있습니다. 호호시스터점과 호호피크닉점이 있어요. 저는 둘다 가보았는데 최근에 생긴 호호피크닉점이 저는 더 좋았어요. 키오스크로 상세하게 주문할 수 있어서 좀 더 제 스타일에 맞춰서 먹을 수 있습니다. 또한 대기하는 공간 역시 의자가 준비되어있어서 쾌적합니다.
반면, 호호시스터점은 계단에사 대기를 하며 나오는 사람들을 비켜주어야합니다. 그래서 무조건 대기해야 먹을 수있는 또보겠지떡볶이를 갈때는 호호피크닉점을 방문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자녁 7시 정도에 도착했는데, 한테이블 정도 기다리고 바로 들어 갈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저희가 시키는 메뉴는 2인 떡볶이에 스팸추가 쫄면빼로 라면만 넣기. 버터갈릭포테이토는 쏘스 따로. 날치알치즈볶음밥을 시켰습니다. 또보겠지 떡볶이는 정말 다양한 토핑을 제공하고 있는 떡볶이 맛집이예요. 기본적으로 소스가 매우 맛있는데 좋아하는 토핑까지 추가하면 완전체가 됩니다. 저는 스팸 추가하면 정말정말 좋더라구요. 맛있는 부대찌개 느낌이 좀 난다 말이죠. ㅎㅎ

그리고 버터갈릭 감자튀김!! 후후 이곳은 감자튀김. 포테이토 맛집이라고 할 수도 있죠. 그런데 처음 왔을 때는 잘 몰라서 안시켜먹었었어요. 떡볶이도 충분히 맛있고 양많고 칼로리도 높은데 구지 감자튀김을 시켜야하나. 감자튀김은 맥도날드가 최고지! 왜 떡볶이 맛집에서 감자튀김을 먹나 하는 생각을 했었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옆 테이블에서 이쁜 언니들 두명이 감자튀김을 각 1개씩하고 있는 명장면을 보았습니다. 그때 인지했습니다. 이건 무조건 먹어야 하는 구나 하고 말이죠.

또떡의 감튀는 감자를 튀겨서 갈릭파우더를 살짝 발라 맛있는 버터갈릭소스를 상단에 올려서 내어줍니다. 이게 진짜 꿀맛입니다. 떡볶이랑도 딱 어울려요. 보통 떡볶이에 튀김 먹는느낌인데 훨씬~~~ 맛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또 침이 꿀꺽 넘어가네요. 그리고 감튀 소스도 따로 달라고 할 수 있더라구요. 감튀가 눅눅히 지는게 싫으신 분들은 소스따로!를 외쳐주세요. 저는 바삭한 튀김을 좋아하는 편이라 소스따로가 훨씬 맛있었어요.

마지막 코스는 날치치입니다. 날치알치즈볶음밥입니다. 그간에는 날치알 볶음밥으로만 먹었는데 대부분이 날치치로 시키시기에 오늘은 날치치로 주문해보았습니다. 날치치는 날치보다 조금더 고소한 맛이 있는데. 자극적인것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날치가 더 맛있는거 같아요.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날치치하세요. 그냥 사실 둘다 매우 맛있습니다 ㅎㅎ

사람등 왜이리 또보겠지 떡볶이를 가나 진짜 맛집인가 하는 의문이 있었는데요. 정말 맛집 이예요. 아직도 안가본 분들 꼭가세요. 두번 가세요. 이번 주말엔 떡볶이 입니다 !!ㅎㅎ
오늘도 좋은하루 즐거운하루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