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강남청담맛집]수요미식회 맛집 청담골 한식백반

by miijii 2020. 5. 23.

 

안녕하세요 미지입니다^^
오늘은 수요미식회 강남청담 맛집 청담골에 다녀왔어요. 최근에는 맛있는 녀석들에도 나왔다고 해요. 청담동에서 이렇게 가성비 좋은 집은 없다고 추천을 받아서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수요미식회 맛집 청담골 주소는 서울 강남구 선릉로148길 48 미준빌딩 1층입니다. 강남구청역 4번출구에서 5분정도 걸리네요. 자가용을 가져오시면 주차는 청담동이다보니 발렛주차가 가능합니다. 발렛주차 비용은 3천원입니다. 그래서 주차걱정없이 오셔도 좋습니다.

매장을 들어서니 아주 넓고 좋습니다. 자리에 착석하니 외국인 언니가 메뉴판을 주셔서 조금은 신기했어요.
누룽지를 좋아해서 누룽지 정식을 먹어볼까 했으나 누룽지 정식에는 공기밥이 포함되지 않는다고 해서 가정식 백반 2인을 주문하고 제육을 추가했습니다.

청담골은 다른 가정식백반집과는 다르게 메인 메뉴를 추가 할 수 있는 방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보통은 제육과 고등어가 인기였습니다.

 

 

주문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 바로 한상 차려 나오네요. 배가 정말 고팠는데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기본찬에는계란찜과 김치찌개, 오징어젓갈, 김, 오뎅, 무나물, 건새우조림, 가지볶음, 고사리무침, 콩나물국이 나왔어요. 그리고 4천원에 추가한 제육볶음을 함께 먹었습니다. 간이 다 딱 좋았어요. 옆 테이블에 있던 남성 두분은 저희보다 바로

앞서 들어왔는데 공기밥 1인당 2개씩 해치우고 10분만에 돌아가더라구요. 저도 원래 쌀을 많이 먹는 편은 아니라 공기밥을 시키면 반정도만 먹는데 청담골에서는 한공기 싹싹 비워 먹을뻔 하다가 다이어트 생각이 나서 한입 남겼네요.

 

 

조금 아쉬운 점은 반찬이 부족해서 추가로 요청하면 절대 한번에 가져다 주지않네요. 저희가 도착했을때 이미 식사시간이 지난편이라 사람이 많지 않았는데 옆 테이블에서 반찬 추가 요청을 했을때에도, 저희가 추가 요청했을때에도, 대각선 테이블에서 추가요청했을때에도 2번은 말해야 가져다 주더라구요. 정말 의아한 부분이었지만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강남에서 가정식 백반에 생각 난다면 수요미식회 맛있는녀석들에 방영된 맛집 청담골을 꼭 한번 방문해보시기를 추천합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좋은 하루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