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목동현대맛집] 스쿨푸드

by miijii 2020. 7. 6.

안녕하세요. 미지입니다. :) 오늘은 아침부터 드라마에서 김밥먹는 장면이 나와서 김밥이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분식집을 가기로 했어요. 그래서 생각 난 곳이 바로 스쿨푸드입니다.

스쿨푸드 목동현대 위치:서울 양천구 목동동로 257 현대백화점유플렉스목동점 B2
백화점이 아니고 유플렉스 지하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스타벅스 옆쪽에 있어요.

1시즈음에 도착했는데 주말이라그런가 사람이 많더라구요. 그래도 대기없이 착석했습니다.

마리김밥은 스페셜 2로 고르고 소이까르보나라, 중독만두를 시켜보았어요. 음식알 기다리다보니 벽에 붙은 안내문이 보이네요. 인스크그램 해시태그시에 탄산음료나 핫도그를 주신대요. 또한 스쿨푸드목동점 인스타를 팔로우 하면 중독만두를 주신데요. 다만, 만두는 테이블당 하나만 가능해요.

인스타이벤트로 무료로 받은거만 3개나 되네요 후후후
알바생들도 이벤트에 대한 숙지가 높아 바로바로 메뉴를 준비해주셔서 매우 좋았어요.

게다 바삭바삭하게 튀겨진 핫도그가 정말 맛있었어요. 중독만두는 반포 애플하우스의 만두를 따라한 느낌이었는데. 역시나 그 맛에는 미치지 못하네요. 중독 만두의 원래 가격은 4천원입니다. 애플하우스와 비교하면 가성비도 떨어지네요.

소이까르보나라떡볶이 입니다. 가격은 12천원이예요. 양이 생각보다 적어보였는대 먹으니 아주 작지는 않더라구요. 다만 바게트가 구워나오지 않아서 섭섭했어요. 급하게 나온느낌이었습니다. 까르보나라 소스를 많이 뿌려주어서 그 부분은 매우 좋았어요.


마리김밥스페셜2입니더. 가격은 8500원입니다. 스쿨푸드는 전반적우로 가성비가 떨어지는 느낌이예요.. 5천원정도면 충분할거같은데 말이죠. 스팸김밥, 오징어먹물김밥, 날치알김밥이 포함되어있습니다. 보기에는 매우 이쁘네여. 저눈 날치알 김밥이 제일 맛잇었어요.


전체메뉴샷입니다. 이랗게 2명이서 먹으니 조금 느끼해서 일부난 남겼어요. 까르보나라 파스타와 중독만두의 조합이 느끼한 경향이 있네요. 일반 떡볶이를 먹었어야 하나바요. 그래도 개별음식의 경우 맛이 좋았어요.

요즘 백화점에서 동향 세일을 해서 코로나 19에도 뷸구하고 사람들이 많은거같아요. 나이키의 경우 30프로 할인을 하더라구요. 다른 바랜드도 이런식으러 많이 진행하시는거같아요. 여름 옷 필요하신분들 근처 백화점 방문해보세요. 저는 나이키 슬리퍼가 매유 탐났어요. 원래 39천원인데 할인하면 27천원정도 될거같더라구요. 기존 슬리퍼가 있어서 간신히 참았지만 매우 탐났어요. 이렇게 쇼핑을 하고 간단식사로 스쿨푸드에가서 마리김밥과 인스타이벤트로 핫도그 콜라 중독만듀 받으시면 좋은 끼니가 될거 같네요. 오늘도 좋은하루 맛있는 하루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