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스타벅스]신도림 현대디큐브 7월8일 레디백 입고현황

by miijii 2020. 7. 8.

안녕하세요. 벌써 7월 8일이네요ㅡ 스타벅스 레디백을 교환 받을수 있는 날짜가 얼마 안남았네요. 7월 22일까지 딱 14일. 2주 남았습니다. 어제 얘기드렸듯이 오늘은 아침 7시에 신도림 현대디큐브시티 지하2층에 있는 스타벅스를 다녀왔습니다.

아 너무 한산하고 레디백 초록 박스를 든 사람이없네요.ㅠㅠ

가까이 가서 보니 오늘도 역시나 꽝 입니다.

어제와 같은 거 그대로 네요. 그치만 이건 7월 8일 오늘 오전 7시에 또 방문해서 찍은 거랍니다. 처음에는 잘못봐서 핑크레디백이 소진되었다는 것울 그린 레디백도 소진 된건가? 잘못보고 깜짝 놀랏어요. 그린레디백은 아직 재고가 있는거 같은데 제 손에 넣기가 참 어렵네요.

7월 2주차 정리하자면.
화요일. 수요일 모두 신도림 현대디큐브 지하2층에는 레디백이 입고되지않았습니다
.

내일 목요일은 입고되려나요. 한주에 2번이나 연속으로 입고가 없었다면 곧 입고 되는게 맞을 거 같긴합니다만. 이거 역시 추측이라 정확하지않네요.

신도림동 코리아빌딩에 있는 스타벅스 앞도 한산하더라구요. 제가 아침에 멀리서 그곳이 보이는데 신도림 동 코리아빌딩 스타벅스도 오늘 입고는 없는 거 같아요.

이제 그냥 어떤 체어를 골라야할지 정해야 할까봐요ㅜ


스타벅스써머체어는 그린이나 오렌지가 참이쁜거같아요. 레디백 그린색상이 품절되면 다 체어로 수요가 몰릴테데 체어라도 원하는 색상을 확보해야하나 싶네요. 그치만 레디백이 완전 품절될때까지 확보하도록 노력해보겠어요.

그럼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