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스타벅스] 초콜릿크림칩프라푸치노 feat.레디백

by miijii 2020. 7. 4.

안녕하세요 미지입니다.
오늘은 스타벅스에 다녀왔어요. 스타벅스 레디백을 받기위한 여정이 얼마 남지않았습니다. 평소 프라푸치노와 블렌디드 종류의 음료는 별로 먹지 않다보니 빨갱이 채우는게 쉽지 않아요. 에스프레소 음료는 좋아하는데 말이죠. 레디백을 타기위한 의무감으로 프라푸치노를 주문해봅니다.


오늘 당첨된 프라푸치노는 초콜릿크림칩 프라푸치노입니다. 다만 시럽은 하나빼고 에스프레소 샷을 하나빼고 사이즈업을하고 kt 할인을 받습니다 ㅎㅎㅎ 그리하여 가격은 동일하게 5700원입니다.

주문한대로 스타벅스 프라푸치노가 나왔습니다. 좀전에 먹은 밥보다 칼로리가 높아보여요. 허허허 한입 주욱 먹어보았어요. 역시나 달아요. 초콜릿칩이 씹히는것은 매우 좋네요. 다만. 달아요... 하하


이렇게 풀샷입니다. 다만 결국 다 남겼네요ㅜㅠ

이럼으로써 이제 1잔의 빨갱이만 더 먹으면 레디백을 타기위한 기본 준비는 완료입니다. 내일은 무슨 빨갱이를 먹어야하나 고민입니다. 단거를 별로 좋아하지않는 사람을 위한 빨갱이 메뉴도 만들어주세요. 스타벅스님들??!!!! 내일은 스타벅스 블렌디드 메뉴중에 골라봐야겟어요.

라스트 원을 채우면 아침 7시마다 스타벅스로 출근하는겁니다 캬캬캬 핑크레디백은 이미 품절이라고 하니 스타벅스초록 레디백이라도 확보하겠습니다. 스타벅스 초록도 넘나 이뻐요 캬캬 그럼 오늘도 맛있는하루 좋은하루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