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홍대연남동맛집] 창화당

by miijii 2020. 7. 3.

안녕하세여 미지입니다;) 오늘은 홍대 연남동에 있는 만두 맛집 창화당에 다녀왔습니다. 원래 익선동에서 길게 줄서서 먹던 맛집인데요. 이제 프랜차이즈로 서울에 7개 지점이 있데요. 예전에 익선동에 있을때 가보고 싶었는데 줄이 너무 길어서 엄두가 나지않아 포장해서 먹었는데, 식은 만두도 너무 맛있엇어요. 그래서 매장에서 제대로 먹어보고 싶다 생각했는데, 이제야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참고로 창화당은 서울 시내에 익선동 서초동 한남동 연남동 성수동 석촌호수 대학로 이렇게 총 7개 지점이 있습니다. 저는 창화당 연남동 지점에 다녀왔어요.

창화당 연남점 위치: 서울 마포구 양화로23길 22-6
홍대입구역 3번출구에서 5분정도 걸려요.


연남점은 주문을 셀프로 하더라구요. 키오스크에서 만두와 쫄면, 새우완탕면 이렇게 3개를 주문했어요.

창화당 메인메뉴 모든만두!!

창화당의 메인메뉴 모듬만듀는 10,500원이예요. 진짜 만두 종류가 다양해요 겉보이에는 같아보이는 것도 있지만 다 다르더라구요. 만두에 새우도 통으로 들어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이거는 새우 완탕면이예요. 가격은 10,500원입니다. 결코 저렴한 가격은 아니었지만 완탕면 안에 새우만두가 4개정도 들어있는데 통새우가 들어있어요. 식감이 정말 좋아요. 국물느낌은 맛있는 쌀국수인데 맛있는 만두가 들어가니 궁합니 딱 좋았어요.

새우가 토실토실한거 보이시나요. 넘나 맛있어요~~!!
·새우만두만 추가해서 더 먹고 싶은 마음이었어요. ㅎ

마지막으로 느끼함을 잡아줄 쫄면 입니다. 쫄면은 8천원입니다. 면이 아주 토실토실해요. 양념도 아주 잘 섞여있어요. 제가 쫄면을 마니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깻잎하고 함께 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창화당 기대했던거 보다 너무너무 맛있어서 입이 즐거웠답니다. 다만 테이블이 매우 작아요. 음식 3개를 올리면 앞접시 둘곳이 없어여. 셀프코너에 대한 안내도 잘 안보여서 단무지를 음식을 거의 다 먹을때 즈음에 발견했답니다. 창화당 연남점 가시는 분들 꼭 단무지 챙겨드세요 ㅎㅎ 그치만 만두 완탕면 쫄면 맛집 맞네요ㅡ 맞습니다. 다음에 또 생각날거같아요. 만두 좋아하시는 분들 꼭 방문해보세요;)

그럼 오늘도 좋은하루 맛있는 하루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