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스타벅스레디백] 7월 10일 신도림동 코리아빌딩 입고현황

by miijii 2020. 7. 10.

안녕하세요. 오늘은 벌써 7월 10일 금요일이네요. 스타벅스 레디백 교환일이 얼마남지않았어요. 22일까지라 이제 2주도 채 남지 않았네요.

오늘은 멀리서본 신도림동 코리아 빌딩에 있는 스타벅스 사진 올려드려요.


7시 05분 현재 앞에 손님이 하나도 없네요.
오늘도 입고 되지 않을까 싶었는데 오늘은 입고되는 날이 아닌가바요.


자세히 보니 스타벅스 출입문에 입고 없음 안내문이 보이네요.
신도림 스타벅스의 경우 주말 이틀 모두 입고 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이번주 신도림 스타벅스 레디백 입고 현황을 정리 해보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7월 7일 화요일 입고없음
7월 8일 수요일 입고없음
7월9일 목요일 레디백 12개입고됨♡
7월 10일 금요일 입고없음
7월 11일 토요일 레디백 입고예상??
7월 12일 일요일 레디백입고예상??

이 정도 추세이면 이번 주말이 아주 레디백 대목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대구는 전날 11시부터 줄선다고 하는데 말입니다. 서울도 주말에 그렇게 되지않을까 싶네요.

정말 스타벅스 레디백 대란입니다. 꼭 모두들 원하시는 스타벅스 레디백 교환하시기를 바래요.


스타벅스 써머레디백 프리퀀시 이벤트 안내문을 보면 하단에 적혀있어요.
준비된 증정상품 소진시 tall사이즈 음료 두잔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만일 레디백과 써머체어가 모두 소진이 되면 겨우 음료 두잔만 받을 수 있습니다. 혹시 급 레디백이 모두 소진되면 써머체어도 재고가 금방 빠질수 있을거같아요. 모두들 현명한 선택 하시기를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하루 복된하루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