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스타벅스신도림] 7월 11일 현대디큐브 레디백 입고현황

by miijii 2020. 7. 11.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금 일찍 글을 남겨봅니다. 오늘은 일찌감치 신도림역에 있는 스타벅스에 나와있어요. 신도림 현대디큐브 지하2층 스타벅스에서 밤을 보내기로 했답니다. 스타벅스 레디백 사은품 교환일이 얼마 남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어설프게 자다 깨서 나오는거 보다는 여기서 자야지 라는 마음으로 신도림 디큐브 앞에 12시에 도착했습니다. 아직 아무도 없이 한가합니다. 대구의 경우 11시부터 줄을 선다고 하서 부지런떨었는데 서울는 그정도는 아닌가 봅니다. 하하


신도림스타벅스 레디백입고예정


신도림 스타벅스 7월 11일 12시 상황입니다. 원래는 출입문에 '오늘은 레디백 입고 예정이 없습니다.'혹은 '오늘은 레디백이 모두 소진되었습니다.' 라는 안내문이 붙어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그 어떠한 안내문도 붙어있지않습니다. 오늘 레디백이 입고될 예정이라는 거겠죠?



저는 돗자리를 펴고 쉴 준비를 합니다. 하하.
요래저래 시간이 가다 잠이 쏟아질 즈음에 캡스 세팅이 풀리는 소리가 납니다. 경비가 해제되었습니다. 먼 소리인가 하니 디큐브시티 백화점 안쪽 스타벅스 출입문에서 스타벅스 물류직원이 박스를 옮기고 있습니다.


어두워서 잘 보이지는 않지만 큰 박스가 많이 보입니다. 저 중에 레디백 박스는 몇개나 되려나요. 그래도 저는 이 고생을 해서 결국 레디백을 받아 가는 구나 다행이다 싶었습니다. 허리 아픈 남친까지 데려와서 돗자리에서 고생을 하고 있답니다.


스타벅스 물류 직원이 잘 안보였는지 불을 켰어요. 오 레디백 박스가 보입니다. 초록색이 붙은 박스가 레디뱍 박스라고 합니다. 박스가 5개로 추정되네요. 지금은 2시 42분 현재 기다리는 사람은 저희 뿐입니다.

혹시 이글을 보고 계신분들 계시다면 오늘 일찌감치 심도림 스타벅스에 오시면 레디백울 받으실 수 있을거 같습니다.

신도림 스타벅스 레디백입고 현황을 정리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7월 7일 화요일 미입고
7월 8일 수요일 미입고
7월 9일 목요일 레디백입고
7월 10일 금요일 미입고
7월 11일 토요일 레디백입고
7월 12일 일요일 입고예정???

모두들 스타벅스 레디백 잘 득탬 하시기를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