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강서구맛집]강서분식센타:카야토스트+떡볶이맛집

by miijii 2020. 7. 20.


안녕하세여 미지입니다.
지난 주말 강서구에 있는 kbs올림픽스포츠센터에 있는 수영장에 다녀왔습니다. 저는 매번 수영장을 다녀오면 떡볶이가 생각나더라구요. 어릴때 수영장을 갔다가 끈나면 항상 근처 수영장에서 떡볶이를 맛있게 먹어서 그런거같아요. 인터넷을 찾아보니 kbs수영장 내에 있는 떡볶이도 참 맛잇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주말에는 문을 열지않아요ㅜ 흑
그래서 kbs수영장 근처에 있는 떡볶이 집을 찾다가 우장산역 근처 떡볶이 맛집 강서분식센타에 다녀왔습니다.
kbs수영장에서 차로 5분정도 걸렸던거같아요.


 강서분식센타 위치 :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36길 129 1층
우장산역 4번출구에서 5분정도 걸립니다.

영업시간: 11:30~25:00
25시까지 영업해서 신기했는데 맥주도 팔더라구요.
성인들을 위한 떡볶이집 같은 느낌이예요

강서 떡볶이센타의 메뉴판입니다.
제일 기본이 되는 메뉴는 메쉬드 치즈 포테이토와 어묵튀김이 올라간 강서떡볶이입니다. 새콤달콤 와사비 샐러드도 너무 탐나고. 홍콩식 카야 토스트도 너무 맛있겠네요. 와 주먹밥도 튀겨서 판대요..

메뉴가 너무나 제스타일이었어요. 그래서 저는 강서떡볶이, 주먹밥튀김, 홍콩카야토스트를 시켰어요.
여기도 제로페이로 결제가 가능해서 제로페이로 주문했어요. (내사랑제로페이. 요즘 강서제로페이는 7프로 할인되네요)


떡볶이를 주문하니 조금 기다려야 한다고 안내해주셨어요.
혼자서 일하시니 그러나 부다했는데. 배달주문도 많이 들어오더라구요.
2

강서분식센터의 매장은 너무 협소해요. A자 모양이예요. 그리고 중요한건 선풍기나 에어컨이 없어서 너무 더웠어요.


한켠에 시원해보이는 물이 있어서 벌컥벌컥했는데.. 안시원해요.. 조금 아쉬웠네요.


떡볶이가 나왔어요. !! 제가 좋아하는 것들이 많이 올려져있어요. 어묵도 큼직하니있고
감자샐러드가 있고. 깻잎도 가득있어요.
떡볶이를 먹어보니 살짝 매콤합니다. 어묵은 방금 튀겨서 너무 맛잇었어요. 감자샐러드는 치즈가 섞여 있어서 짭쪼롬하니 맛잇어요. 다만 저는 치즈빼고 좀 더 달아도 좋겟다는 생각이 들엇어요.

먹다보니 비쥬얼 예술인 카여토스트가 나왔어요. 빵 전체를 튀겨나온느낌인데요. 와.. 겉바속촉입니다. 오랜만에 맛있는 카여토스트를 먹어서 정말 좋았어요. 이곳은 떡볶이가 아닌 카야토스트를 먹으러 와야겠구나 싶었답니다. 안에 있는 카야잼의 양도 매우 적절했어요.


명란마요가 뿌려진 주먹밥튀김도 나왓어요. 튀김이다보니 시간이 조금 걸렸던거같아요. 바로 튀긴걸 먹으니 겉에가 바삭바삭 맛있엇어요. 근데 먼가 바로 해주신거같은데 냉동같은 맛이 살짝 났어요. 조금 이상했어요. 방금 만든듯한 주먹밥을 튀겨주셨는데말이죠. 그래서 조금 아쉬웠어요.

생각보다 메뉴들이 양이 많아서 카야토스트는 포장해왔어요. 집에와서 커피와 함께 먹으니 진짜 꿀맛이네요. 이곳은 카야토스트 맛집으로 인정!!ㅎㅎㅎ
떡볶이도 맛잇었어요.

오늘도 좋은하루 맛있는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