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빵지순례명동맛집] 맘모스,밤식빵이 맛있는 르빵 Le Pain 빵집

by miijii 2020. 8. 10.

안녕하세요. 미지입니다. :)
비오는 주말 명동에 있는 맛있는 빵집 르빵 Le Pain 에 빵지순례 다녀왔습니다. 르빵은 맘모스와 밤식빵 그리고 생크림케이크가 아주 유명한 곳이예요. 예전에 망원역에도 있었는데 이제 없어지고. 송파와 명동에만 있답니다.

르빵 명동점은 명동성당에 있습니다. 명동성당 앞 상가 건물 지하에 있으니 쉽게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르빵 신메뉴 단팥빵이 나왔네요. 프리미엄 단팥빵이라고 되어있는데 제가 갔을 때는 없었네요. 엄빠가 단팥빵을 아주 좋아하시는데 아쉽네요.

그리고 빵나오는 시간이 적혀있습니다. 유명한 맘모스와 밤식빵은 오후 시간에 나옵니다. 그렇다가 오후에가면 그냥 있는 것은 아니예요.

맘모스빵과 밤식빵 모두 30분 전부터 결제 후 대기하고 있다가 가져갈 수 있더라구요. 모르고 방문하면 먹을 수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못먹었어요ㅠㅠ

맘모스나 밤식빵사러 르빵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꼭 빵나오는 시간 확인하시고 가시기를 바래요.

다만 케이크 류는 많이 남아있었답니다. 르빵의 딸기생크림쇼츠도 정말 재스타일이예요. 생크림이 아주 맛있어요.

제가 도착했을 때 르빵에 남아 있던 빵은 이게 전부였습니다ㅠ 한개씩만 남은 빵들도 많았어요.
저는 여기에서 콰트로 치즈브레드와 모카빵을 데려왔어요.

콰트로 치즈브레드에는 4가지 치크가 들어가는데 정말 엄청 푸짐하게 치즈가 들어가 있어서 깜짝놀랫습니다. 빵 표면에서 치즈가 들어있는 상태에서 구워져서 살짝 까맣게되어있는 치즈누룽지엿는데요. 이 부분이 정말 맛있었어요.


그리고 르빵의 모카빵은 상단은 정말 촉촉하고 부드럽고 향이 매어 적절했습니다.

그리고 후르츠 산도까지 사왔는데. 과일인 정말 많이 들어있었어요. 딸기,메론, 망고, 포도, 블루베리 등이 있었는데 많있는 생크림과 시트가 함께있으니 계속 먹을 수 있겟더라구요.
요즘 제가 위염으로 배가 아파서 빵을 자체하다가 먹어서 인지 정말 다 맛있었어요.

빵순이 여러분들! 빵지순례할때 꼭 명동르빵도 방문하시길 추천드려요. 맘모스와 밤식빵 아니어도 다른 빵도 다 맛있습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맛있는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