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일산식사동맛집] 쭈꾸미철판볶음 맛집 오늘은쭈꾸미

by miijii 2020. 5. 25.

안녕하세요. 미지입니다:)
오늘은 일산동구 식사동에 위치한 쭈꾸미철판볶음 맛집 오늘은쭈꾸미에 다녀왔습니다. 일산 식사동에 최근에 포레스트아웃팅스라는 신상카페가 생겼어요. 여기에 신상카페투어 갔다가 저녁 먹을 곳을 알아보다 네이버 카페에서 추천 받은 쭈꾸미 맛집 오늘은쭈꾸미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주소: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위시티2로11번길 6-9
영업시간 : 오픈 11시 - 10시 30분(브레이크타임 : 4시-5시)

주말 저녁시간에 방문해서 2팀정도 대기해야했지만 대기할수 있는 의자도 있고, 대기가 금방빠져서 바로 착석 할 수 있었습니다.

메뉴는 쭈꾸미철판, 쭈꾸미야채, 쭈구미삼겹, 쭈꾸미차돌이 기본 메뉴 입니다. 저희는 쭈꾸미삼겹울 시켰어요. 이런건 고기가 들어가야 맛있지요. 주문 받을 때 서빙하시는 분 께서 이렇게 시키면 메뉴에 야채가 없다고 야채 사리 추가를 권하셨는데, 저희는 그닥 필요없어서 안시켰어요. 야채사리는 돌미나리,양배추,쌀떡이 포함되어있어요. 옆테이블들을 보니 야채사리 추가한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미나리덕이 좀 더 시원한 느낌이 있을거 같아요.


드디어 오늘은 쭈꾸미의 쭈꾸미삼겹 철판볶음이 나왔습니다. 이미 조리가 다 되어서 나와서 바로 맛잇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쭈꾸미가 아주 큼직큼직해서 맛있었어요. 탱글탱글 쫄깃한 느낌과 적당히 매운 양념이 아주 조화로웠습니다. 마요네즈가 같이 나왔는데 마요네즈안에 양파가 들어있어서 깻잎에 쭈꾸미, 삼겹, 마요네즈, 콩나물을 넣고 한쌈 하니 정말 행복하네요. 쭈꾸미 삼겹에 삼겹살 양이 조금 적은거 같아서 아쉬웠어요. 옆 테이블은 삼겹살을 추가 해서 드시더라구요. 그렇게 하니 잘 구운 삼겹살 한접시를 가져다 주셔서 신기했어요. 삼겹살 사리추가는 6천원에 150g인데 고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추천드립니다.


저희가 철판볶음을 먹는 이유는 바로 볶음밥입니다. 저희는 알치즈 볶음밥(3천원)을 추가했어요. 볶음밥을 추가 하니 직원분께서 오셔서 한참 정성을 드려 볶아주다가 치즈를 올리고 토치질까지 해줍니다. 열심히 볶음밥 해주시는 모습이 아주 프로 같으셨어요. 근데 정말 맛도 프로네요. 간이 아주 적절하고 제가 좋아하는 꼬들꼬들 볶음밥이예요. 저는 다른 데서 볶음밥을 먹을때 직원분이 볶아 주고 다고 한참을 더 기다려서 수분을 날려 고슬고슬하고 먹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여기는 직원분이 아예 고슬고슬하게 해주셔서 정말 좋아요. 쭈꾸미도 맛있지만 맛있는 볶음밥 때문에 꼭 방문해야하는 맛집이네요.


요즘 일산 식사동에 신상카페가 매우 많이 생기고 있어요. 빠르크나 포레스트아웃팅스 방문하고 식사고민하실때 오늘은쭈꾸미 추천드려요. 매운 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딱이네요. 그럼 오늘도 좋은하루 즐거운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