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합정망원맛집]수요미식회 냉삼 냉동삼겹살 맛집 '행진' 꼭 가세요!!

by miijii 2020. 5. 26.

안녕하세요. 미지입니다^^
오늘은 마포구 합정과 망원 사이에 있는 수요미식회 냉동삼겹살(냉삼) 맛집 행진에 다녀왔습니다.

주소: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 49
(서울 마포구 합정동 427-5)
주차장은 따로 없어요. 주차는 요령껏 대로변에 대시거나 합정역 메세나폴리스나 홈플러스에 대시거나 망원시장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셔야 해요. 합정 망원은 주차 단속을 자주 하니 참고하세요.

메뉴판입니다. 냉삼이 170g에 13천원이면 그래도 적절한 가격인거 같습니다.

 

 


저는 냉동삼겹살은 다 이렇게 맛있는 건 줄 알았어요. 근데 최근 문래동에 있는 냉동삼겹살 집에 갔다가 깨달았습니다. 이태원 나리의집, 합정망원 행진이 냉삼 맛집이라는 것을 말이죠. 삼겹살을 냉동시키고 파무침하고 먹으면 무조건 맛있는 줄 알았는데 아니었습니다.

냉삼을 잘 못하는 곳에 가면 급속냉동이 아니라 고기에서 육즙이 다빠져서 고기가 찔리고 파무침도 제 맛이 아니더라구요.

그치만 합정에 있는 행진은 진짜 냉삼 맛집이예요.급속 냉동을 잘 잘해서 고기에서 육즙이 전혀 빠지지않아요. 적당히 구워지면 아주 쫄깃하고 고소한 맛을 볼 수 있어요. 조금 더 구워지면 바삭해지지만, 절대 질겨지지는 않더라구요. 냉삼에 후추뿌려 굽고 파무침을 살짝 올려 입으로 들어가면 정말 행복해요.

냉삼맛집 행진은 기다려야하는 거만 아니면 정말 좋은 거 같습니다. 이태원 나리의 집도 정말 맛있는데, 행진이 가까워서 행진을 자주 오게되네요.

 

 

사실 반찬도 많이 주세요. 레트로한 유리쟁반에 마카로니, 계란말이, 콩나물국, 배추김치, 조개젓 등등을 주지만 냉삼은 파무침만 있어도 완성되는 거 같아요 ㅎㅎ 너무 제 스타일인가요 ㅎ

 

이번에는 처음으로 고추장 찌개도 시켰어요. 냉삼은 무한으로 먹을 수 있기 때문에 밥도 찌개로 중재를 시켜 줘야 하기 때문이죠.

기대를 하나도 안했는대 고추장찌개도 정말 맛있었어요. 제가 떡볶이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맛있는 국물떡볶이를 찌개로 만든 느낌이었어요. 행진 가시는 분들 고추장찌개도 꼭 시키세요. 고추장찌개 사진 찍는 것을 깜박했을 정도로 맛있습니다. ㅎㅎ 고기, 호박, 무, 두부가 푸짐히 들어가 있는데 아주 일품이예요. 찌개만 먹으러 와도 되겠다 싶었어요.

오늘은 합정망원 수요미식회 냉삼 맛집 행진에 다녀왔는데요. 마포구에 별로 없는 수요미식회 맛집 중 보석 같은 곳이예요. 꼭 방문 해보세요. 조금 아쉬운 부분은 마포사랑상품권(마포제로페이) 사용이 안되더라구요. 사장님 마포사랑상품권(제로페이)도 사용하게 해주세요. 제가 더 많이 갈 수 있어요 ㅎㅎ

오늘도 좋은하루, 즐거운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