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종로커피맛집]통인동커피공방

by miijii 2020. 6. 1.

안녕하세여 미지입니다^^
오늘은 5월이 지나기전에 장미꽃 구경하러 서촌에 다녀왔습니다. 그치만 3시 넘어서 까지 해가 이렇게 강렬할 줄 모르고 갔다가 급히 카페로 대피해야했습니다. 우리가 선택한 카페는 커피가 정말 맛있는 경복궁역 근처에 있는 통인동커피공방입니다. 매장입구부터 커피향이 정말 좋아서 그냥 지나칠 수 없는 곳입니다.
오빠야가 일반 커피는 잘 못마시는 편인데 이곳의 커피는 정말 좋다며 저에게 추천해주었어요.

위치: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 41-1
영업시간: 평일 08:00~19:00
. 주말 09:00~21:00

통인동커피공방은 경복궁2번출구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이날은 매장앞에서 다양한 커피소품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매장앞이 조금 정신이 없었는데요. 여름용텀블러 커피메이커, 커피스푼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었어요. 커피용품 필요하신 분달 어여 가셔야 합니다. 통인동커피공방른 맛있는 원두 뿐만 아니라 다양한 커피용품을 한자리에서 구매할 수 있어서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매장에 들어서면 양켠에 커피 소품이 있습니다. 차례를 기다리면서 커피 소품을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안 쪽 자리에 착석하니 정면에서 핸드드립하는 것을 볼 수 있었어요. 저는 너무 더워서 메뉴를 제대로 보지도 못하고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시켰는데, 핸드드립 전문점인줄 알았다면 핸드드립을 시킬것을 후회했습니다. 핸드드립은 보고 있는 것 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거 같습니다.

한 켠에는 더치커피도 대기하고 있었어요. 저는 더치커피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콜드브루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도 이 곳은 천국인거같아요. 콜드브루도 다양한 옵션으로 판매하고 있답니다.

매장에 한참 많던 사람들이 빠져서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안쪽에 왼쪽 벽면은 문이 열여 테라스 공간이 되었습니다. 내부가 조금 어두운 편인데 테라스 공간을 열어 빛이 들어오니 신비로운 공간 같았습니다. 그리고 테이블 위에 있는 식물들과 인테리어가 정말 조화로웠어요.

그리고 재난지원금, 종로사랑상품권(제로페이)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종로사랑상품권은 아직도 10프로 할인 구매가 가능해서 저도 종로사랑상품권을 현장에서 구매해서 바로 제로페이로 결재했어요. 통인동커피공방 방문하시는 분들 제로페이로 결재해서 10프로 할인혜택 받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요즘 서촌에 장미가 한창이라 이 인근에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으실거같은데. 종로 커피 맛집 통인동커피공방에서 고소한 커피 한 잔하고 장미 구경 나서면 코스완성입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하루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