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구의역맛집] 김돈이 : 제주식 근고기, 삼겹살이 땡긴다면!

by miijii 2020. 6. 24.

안녕하세요 미지입니다^^. 오늘은 구의역 삼겹살 맛집 김돈이에 다녀왔습니다. 요즘에는 날이 더워서 고기 구워먹을 엄두를 별로 못내고 있었는데. 구의역 김돈이는 시원하게 돼지구이를 먹을 수 있네요.


 

김돈이 주소 :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 397
구의역 2번 출구에서 2분 정도 걸려요.


평일 17:00 - 01:00 23시40분 입장
토요일 17:00 - 00:00 23시입장
일요일에는 휴무하신대요.



김돈이에서는 고기를 근고기로 판매하고 있어요. 요즘 한참 냉삼에 꽂혀서 이렇게 두꺼운 돼지고기를 먹는 것은 정말 오랜만이예요. 가끔 제주 돈사돈에서 먹었던 근고기 스타일이 생각나기도 했었는데. 구의역 김돈이가 딱 그 스타일이예요. 저기 사진에 흑돼지라며 <흑>이라고 적힌거 보이시나요. 믿음이 갑니다!! ㅎ

사장님께 여쭤보니 사장님이 제주도 토박이라고 하세요. 그래서 한 쪽 벽면에 제주 추천 맛집 사진을 붙여 두셨어요. 다음 제주 여행 가기 전에는 꼭 여기 와서 제주 맛집 추천 받아서 가보려고 해요.



캬.. 고기 구워진 퀄리티 보이시나요. 구의 김돈이에서는 사장님께서 고기를 처음부터 끝까지 구워주세요. 저희가 해도된다고 했는데, 프로 정신이 넘치시는 친절한 사장님이셨어요. 근고기이다보니 겉바속촉! 제가 딱 좋아하는 스타일로 구워주셨어요. 고기가 맛있게 구워지면 앞접시에 딱딱 놔주는 데, 사장님이 눈치가 빠르셔서 머근 속도가 느리거같으면 천천히 구워주시고, 조금 식은 고기는 다시 데펴 주시고 하시더라구요. 다시 데펴 주시는 경우는 첨봐서 감동이었어요. ㅎ


그리거 김돈이가 좋은이유는 제주 술을 맛볼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한라산 소주를 서울에서 맛보기 힘든데 김돈이 에서는 한라산도 팔고 제주에일도 팔고있었어요. 게다 제주에일 3병 먹으면 우산을 주시네요!! 당당히 3병 먹고 우산 까지 받아왔습니다. 고기도 먹고 맥주도 먹고 우산도 받고 1석 3조했답니다. ㅎ

그리고 김돈이에서는 와인콜키지프리입니다. 다만 와인잔을 제공해주시지는 않는다고 하세요. 고급진 돼지고기와 와인이 생각 나신다면 글라스와 와인을 챙겨서 구의 김돈이에 방문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안 그래도 자양시장근처에 가성비 좋게 와인을 판매하는 곳이 있다고 들었어요. 바로 자양시장 안에 있는 <새마을구판장>입니다. 조만간 소개시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암튼 새마을구판장에서 와인을 사서 김돈이에서 함께 먹으면 정말 좋을거같아요.

오늘은 비가오네요. 날도 덥고 습하니 컨디션이 난조인경우가 많은데. 맛있는거 드시고 오늘도 행복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