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암사동 빵지순례] 빵순이가 추천하는 맛집 오븐베이크

by miijii 2020. 6. 30.

안녕하세요 미지입니다.:)
빵순이 미지는 암사동으로 빵지순례를 다녀왔어요. 사실 최근 맛있는녀석들에 나온 초롱이고모부대찌개를 먹으러 왔다가 까눌레 맛집이 있다고 해서 빵지순례하러 오븐베이크로 향합니다. 네이버 빵카페에서 많이들 추천해 주시던 오븐베이크를 드디어 제가 갑니다!!


오븐베이크 위치 : 서울 강동구 고덕로10길 43-3 1층 오븐베이크
암사역 1번출구에서 암사시장통과해서 10분정도 걸어야해요. 마지막 도착 즈음에 골목으로 들어가셔야해여. 시장에서 이어지는 그 길가에 있지않고 미용실이있는 골목으로 좀만 들어 가시면 왼편에 있어요.

근데 외벽이..?간판이..? 공사진행예정이신가바요. 그래도 정상영업 중이시네요. 귀여운 나무 간판이 빵순이를 반겨주네요. ㅎ


어라 오븐베이크는 빵집이라고 적혀있지않고 수제디저트라고 적혀있네요. 그래서 인지 오븐베이크에서는 일반 빵은 없고 까눌레, 마들렌, 에크타르트 이런 작은 빵만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가게 규모가 생각보다 작아서 놀랬지만 느낌잇어요. 홍콩이나 일본의 작은 빵집에 놀러온 느낌이었어요.

암사동 까눌레 맛집 오븐베이크


제가 갔을 때 까눌레는 5종류가 있었어요. 바닐라, 말차크림, 슈크림, 츄로스, 얼그레이 입니다. 저의 픽은 가장 기본인 바닐라와 슈크림입니다. 그리고 그 옆에 있는 팥버터스콘입니다.


레몬케이크는 이미 품절이고 에그타르트와 오레오초코크럼블, 브라우니가 있네요. 오븐베이크는 크럼블도 진짜 맛있다고 얘기들었는데 이 날는 참아보았어요. 근데 이상하게 지금 오레오초코크램블 너무 먹고 싶네요 ㅎㅎ

상단에는 두종류의 마들렌이 저를 반기고 있엇어요. 무화과크림치즈 마들렌과 레몬얼그레이 마들렌이네요.


차타고 오면서 계속 먹고 싶은 맘을 다스리고 집에 오자마자 까눌레를 열었습니다. 와.. 겉은 꾸덕하면서 안에는 매우 촉촉해요.. 제가 먹어본 까눌레 중에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입이 호강합니다. 오빠한테 먹여주니 맛있는 계란빵??같대여..허허허

팥버터스콘은 스콘이 조금 눅진 느낌이라 완벽하지 않았어요. 스콘과 버터와 팥의 조합이면 맛이 없을 수가 없는데 식감이 조금 아쉬웠어요. 음식을 먹으면서 식감을 즐기는 것을 좋아하는 저에게 눅눅한 스콘은 그닥 매력이 없었네요. 그래도 빵자체는 맛있었어요.

혹시나 암사동 근처 방문 하신다면 오븐베이크에서 까눌레 즐겨보시면 입이 행복할거예요. 2500원의 행복입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하루 맛있는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