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

[합정망원맛집] 행진 냉동삼겹살 feat . 수요미식회

by miijii 2020. 7. 2.

안녕하세요. 미지입니다;) 오랜만에 합정역과 망원동 사이에 있는 냉동삼겹살 맛집 행진에 다녀왔어요. 수요미식회에도 방영이 된 곳이라 사람이 역시나 많네요. 6시 40분쯤 도착했는데 대기가 6팀이 있더라구요. 가게가 엄청 큰편은 아니라 30분정도 대기하다 입장 할 수 있었습니다.

행진위치:서울 마포구 월드컵로 49
합정역보다 망원역이 가까워요. 망원역 도보 5분정도 걸려요.


행진 냉삼의 메뉴판입니다. 사실 머 메뉴판 볼 필요도 없이 냉삼과 고추장찌개를 시키지만 혹시나 변경된 것이 있나 싶어서 메뉴판도 담아봅니다.


자리에 도착하면 유리그릇에 미리 반찬 세팅이 딱 되어있어여. 그래서 빠르게 순환할 수 있는거같아요. 레트로한 느낌 굿굿


이렇게 이쁘게 반찬이 셋팅되지만 저는 사실 파채말고 다른 반찬은 잘 안먹었는데 고긱가 익기전에 너무 배가 고파서 계란말이를 조개젓과 함께 먹었는데 꿀맛이었어여. 고기 구워지기전에 계란말이와 조개젓을 꼭 같이 드셔보세요.

드디어 냉동삼겹살이 나왔습니다. 한그릇이 1인분이예요. 불판을 딱 채우죠. 후추를 많이 뿌리면 더 많있어요. 후추 탁탁 해보세요.



냉삼이 맛있게 익어가고 있어요 후후
역시 수요미식회 나온 냉삼 맛집에 온 느낌이 맞네요.
냉동삼겹살이 익어가는 와중에 육즙이 빠지지않아요.
급속냉동을 잘했다는 얘기이죠. 급속냉동이라고 적어놓고 급속냉동을 하지 않는 경우에는 이 즈음에서 육즙이 쮹쮹 빠져서 찔겨지더라구요.


크아. 이제 먹어도 됩니다 ㅎㅎ 냉삼과 영혼의 단짝 파무침과 함께 냉삼을 먹어보아요. 끄아 꿀이예요. ㅎㅎ
제가 매우 좋아하는 행진의 파무침입니다. 집에서 흉내내고 싶은데 간단할거같은데 도통 흉내가 안내지네요. 고추가루 ,간장, 식초, 설탕 이정도 넣으면 될 거같은데. 비율을 어찌해야할지. 고춧가루의 텁텁함은 어찌 가려야하는지 모르겟네요. 파무침 전문가님들 알려주세요.!!^♡^

한바탕 냉삼을 먹다보니 고추장찌개도 나왔습니다. 와 진짜 이거도 JMT 입니다!! 어렸을때 맛없게 먹은 고추장찌개로 인해서 고추장찌개에 대한 편견이 있었는데 행진의 고추장찌개로 가 편견이 삭 사라졌습니다. 내용물과 맛이 닭도리탕과 유사한데 고기가 들어가 있어요. 맛있는 고추장찌개 국물과 감자도 너무 잘어울려요. 감자가 입에사 사르르르 부서지는 느낌이 너무 행복해요 ㅎㅎ

오늘도 이렇게 망원동 행진에서 맛있는 저녁을 먹었습니다. 다이어트는 저멀리 ㅎㅎ 그래도 행복하니까요 ㅎㅎ

오늘도 좋은하루 맛있는 하루되세요:)

댓글